동물과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증거




728x90
반응형

사람과 동물은 서로 공존하며 지구상에 살고 있습니다. 매체를 통해 동물과 사람의 뜨거운 우정 이야기도 나오긴 하지만 사람의 밀렵과 동물에 대한 학대는 끊이지 않고 있죠. 하지만 아직도 지구 곳곳에는 동물과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됩니다. 지금 소개하는 동물과 사람사진은 아직도 사람과 동물이 서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가 지어 지는 사진을 소개하겠습니다.

 

 

 

 

 

 1  곰과 사람

 

곰의표정을 보십시오. 

너무나 천진난만한 표정입니다.

사람과 사이가 좋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순한 강아지가 된 느낌이 드네요.

 

 

 

 

 

 2  백호와 사람

 

보기 드문 백호와 사람의 포옹 입니다.

정말 친하지 않으면

맹수와의 포옹은 힘든 것이지요.

 

 

 

 

 3  소녀와 강아지

 

비를 맞고 있는 강아지에게

소녀는 우산을 씌워주고 있습니다.

비록 자신은 비를 흠뻑 맞고 있으면서 말이죠.

 

 

 

 

 

 

 4 암소와 사람

 

정말 편안한 자세로 포옹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자연스러운 걸로 봐서는

한 두번이 아닌것 같죠?

 

 

 

 

 

 5  흰사자와 사람의 키스

 

비록 철창을 사이에 두고 있지만

사자가 마음을 열어 준 것 같습니다.

아주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네요.

 

 

 

 

 

 6 말과 사람의 포옹

 

말도 포옹을 하는 군요.

처음 보는 장면 입니다.

정말 친하게 서로를 감싸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7  암사자와 사람

 

오랜만에 보는 사이 인것처럼

서로를 껴안고 있네요.

정말 여유로운 사람의 모습 입니다.

 

 

 

 

 

 8  강아지의 마음

 

주인과 포옹을 하고 있는 강아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9  양과 소녀

 

소녀가 양에게 키스를 하고 있습니다.

양의 표정을 보세요.

정말로 순진한 표정이네요.

자세히 보면 살짝 웃음을

짓는 듯 합니다.

 

 

 

 

 

 

 

10 닭과 사람

 

농장주는 닭을 소중하게

껴안고 있습니다.

 

 

 

 

11 낙타와 사람

 

주인과 낙타가 서로

교감을 하고 있습니다.

먹이를 주는 모습으로 

보이는데요.

주인 또한 낙타의 행동에

푸근한 미소를 짓고 있네요.

 

 

 

 

 

 

12 코뿔소와 사람

 

어린 코뿔소에게 담요를

덮어주고 

자신은 코뿔소와 함께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네요.

코뿔소와 이렇게 소통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13 소와 사람의 키스

 

소의 표정이 마음을 녹여주네요.

정말 기분좋은 듯

눈을 감고 있습니다.

 

 

 

 

14 사자와 사람

 

장난 치듯 끌어안고 있는

사자와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었네요.

 

 

 

 

 

15 아기 코끼리와 사람

 

아기 코끼리가 사람에게

애교를 부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얼핏 보면 포옹 같지만

포옹이 될 리가 없죠.^^;

 

 

 

 

 

16 아이스크림 사랑

 

소녀와 강아지는 아이스크림을 

서로 나누어 먹고 있습니다.

둘 다 어린시절의 

추억이 되겠네요.

 

 

 

 

17 소와 사람의 사진

 

소를 끌어안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 또한 기분 좋은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18 캥거루와 사람

 

새끼 캥거루에게 당근을

모이로 주고 있습니다.

아이 돌보듯 정말

세심한 모습이네요.

 

 

 

 

 

 

19 소와 사람

 

소와 교감을 나누고 있는

사람의 모습 입니다.

 

 

 

 

20 사자와 사람

 

같이 물놀이는 하는 걸까요?

사자가 사람을 껴안고 있습니다.

뭔가를 발견한 듯

한곳을 응시하고 있네요.

 

 

 

 

 

21 하이에나와 사람

 

하이에나에게 먹이를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통 하이에나는 야생동물로

사람과 친하게 지낸 모습을

보기 힘든데 말이죠.

 

 

 

 

 

22 돌고래와 사람

 

아기 돌고래가 물속에서

사람과 키스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평화로운

물 속 풍경입니다.

 

 

 

 

23 팬더와 사람

 

사람과 사람이 껴안은듯

정말 딱 맞는 사이즈네요.

자연스러운 포옹 입니다.

 

 

 

 

 

24 개와 사람

개와 함께 잠을 자면 좋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정말 편하게 잠을 자고 있군요.

 

 

 

 

 

25 앵무새와 사람

 

앵무새와 사람이 키스를 하고 있네요.

자연스럽게 보이진 않지만

서로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네요.

 

 

 

지금 인기 급상승

 -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다람쥐

- '버려진동물들' 구조 전과 후의 놀라운 변화

- 세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 Top16

-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개 Top10

- 세계에서 가장 큰 개 품종 10마리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ㅡ^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더 좋은글이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