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빼빼로 만들기 세트로 한방에 해결!




728x90
반응형

 

 

곧 있으면 빼빼로 데이에요!

한국에는 참 행사하는 날이 많은것 같아요! 그쵸?

 

하지만 이런 날도 있어야 살 맛 나는 세상 아니겠어요~

선물을 주고 받고, 나의 실력을 뽐내고, 감동하고 서로 사랑하고~

 

내가 사는 활력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1번 그냥 만들어 져 있는걸 산다.

2번 빼빼로만 산다.

3번 직접 만들어서 이쁘게 포장해서 준다.

 

 

 

 

많은 분들이 1번을 선택할 것 같네요. 저도 대부분 1번 방법을 많이 사용했습니다만, 올해는 좀 다른 특별한 방법을 사용할까 해서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만들어져 있는 걸 사면 사실 구입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요? 그 비용으로 내가 정성껏 만들면 어떻겠나...생각을 하며 폭풍검색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너무 비싸거나 모양이 마음에 안들어서 포기포기... 하던중에!

 

다이소 빼빼로 만들기 세트를 발견했습니다. 두둥!! 신세계~

 

▲이미지 컷이 아닌 정말 위에 구성품이 다 들어있습니다.

 

 

▲다이소 빼빼로 만들기 세트에 들어있는 재료들!

 

 

뺴뺴로 만드는 방법 강좌

▲막대과자 만들기

▲귀여운 몰드스틱 만들기

▲미니송이와 롤리몰드스틱 만들기             

 

 

다가오는 뺴빼로 데이에는 내가 준비한 멋진 선물을 해 보세요 ^^

 

 

지금 인기급상승 글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 밀포드

- 무한도전 패딩은 스파이더 패딩 이래요!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 성(性)과 관련된 세계 기네스북 5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