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패딩은 스파이더 패딩 이래요!




728x90
반응형

무한도전 패딩은 스파이더 패딩 이래요!

 

불과 지난달만 해도 여름이 가시지 않았는데

가을을 건너 뛰고 겨울이 오는가 봅니다.

 

아침 저녁으로 너무 쌀쌀해서 패딩을 안 입을 수가 없네요.

지난 주 무한도전을 보았는데, 멤버 모두 패딩을 입고 있더라구요.

 

그 패딩 이름이 스파이더 패딩이라는걸 어제 검색을 통해서 알았어요.

<무한도전> 멤버 전원 스파이더 패딩을 입고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밝은색 계열을 좋아하는데, 흰색도 참 마음에 들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따뜻해 보이네요.

그리고 무릎까지 덮어주니 올 겨울에 핫한 아이템 인것 같아요.

 

 화이트 패딩(SPBWCNDJ205M-WHT)

 

 

 

그냥 거미패딩 이라고 부르는게 더 쉬울듯 하네요.

우측 어깨 밑에는 거미모양의 마크가 붙어있어요!

그리고 좌측 어깨에도 거미모양이 있는데, 진짜 거미가 붙어있는 것 같아요

 

 

▶스파이더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보니 색상이 블랙도 있더군요!

 

정확한 제품 명칭은

헥사곤 롱 다운재킷 이었습니다.

 

 

블랙 패딩(SPBWCNDJ205M-BLK)

 

 

색상이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래도 검은색 보다는 흰색이 나았는지..

방송에는 흰색만 입고 나왔네요.

그래도 어두운 칙칙한 색보다는 밝은색이 좋네요.

 

엄청 따뜻해 보입니다.

 

그런데 스파이더 패딩의 로고는 무슨 거미일까요?

거미를 좀 찾아봤는데 이녀석을 많이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다리 많은 곤충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패딩은 이쁘네요 ㅎㅎ

 

SPYDER 홈페이지의 한벌당 가격은 약 50만이더라구요.

마음에 들어서 사고싶긴 한데, 지난해에 질러놓은게 있어서 패스!

 

세탁 방법이라고 합니다

 

 

패딩은 있고.. 안에 받쳐입을 티셔츠를 둘러보았어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심플하더라구요.

역시 로고가 가슴에 딱! 박혀있어요.

 

 

신발과 악세사리 까지  팔더라구요..

마음에 드시는 분은 한번 들려 보시길..!

 

 

 

아참... 뭔가 광고하는 기분이 드네요.

저는 그냥 패딩 한번 보러 들어왔다가 여기까지 왓네요!!

이쪽이랑 저는 전혀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괜찮은 패딩 사이트 인것 같아서 둘러봤습니다.

마음에 드는 패딩 구매 하셔서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지금 인기 급상승

[Top순위] - 2016 기네스북 모음

[Top순위] - 세계 고양이 기네스 TOP5

[Top순위] - 인도의 부자 TOP 10

[IT]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Top순위] - 성(性)과 관련된 세계 기네스북 5가지

[감동] - 두개골이 붙은 쌍둥이 수술성공! 기적의쌍둥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