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728x90
반응형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요즘 일이 바빠서 밖에서 있는 시간이 많이 길어졌습니다. 그래서 tv를 챙겨보기 힘든데요.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나, 요즘 핫한 최순실 게이트 방송 또는 스포트라이트 이런 프로그램을 보고 싶은데.. 휴대폰으로 보자니 유료사이트가 많아서 보기도 힘들고, 집에서는 볼 수도 없는상황이라..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다행히 실시간 무료 tv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내가 왜 이걸 안찾아봤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와이파이만 있으면 어디서든 데이터걱정 없이 볼 수 있으니, 정말 좋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래는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입니다.

우선 모바일로 보는 화면인데요.

kbs, mbc, sbs 요즘 핫한 jtbc 등 방송을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저는 요즘 제가 좋아하게 된 JTBC를 한번 보겠습니다.

방금전까지 스포트라이트 최순실 게이트를 봤는데..

방송이 끝나서 김제동 프로가 나오더군요..ㅎㅎ

 

세로로 보는 화면입니다.

세로로 보게 되면 화면이 조금 작네요..

 

 

그래서 가로로 한번 돌려 봤습니다.

역시 가로가 보기 편하더군요..

 

 

 

다음은 PC 화면입니다.

컴을 하다가 방송을 보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내 방에 tv가 있으면 좋겠지만 없으신 분은 컴을 하면서 TV를 보기에 적당할 듯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듀얼모니터 이기 때문에 이렇게 보기엔 안성맞춤 입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죠?

내가 원하는 방송만 찍어서 보실 수 있으세요.

화질도 괜찮은 편이고, 로딩도 없이 깨끗하게 잘 보입니다..

 

물론 본인의 인터넷 환경이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런건 본인이 알아서 판단하시길 바랄게요.

필자의 경우는 끊김없이 아주 잘 보입니다... 기가 인터넷이라..

 

 

 

아래와 같이 깨끗한 화면으로 볼 수 있구요.

풀 스크린 모드가 있어서 풀 스크린으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음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더군요.

하지만 저희가 찾는건 실시간 무료tv 이기 때문에 tv쪽만 보겠습니다..

바로 보입니다. tv쪽을 클릭하시면 여러 수십..수백개의 채널들이 보여요.

이 사이트는 채널도 많고 좀 더 간단하게 되어 있긴 한데

너무 많아서 채널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보고싶은 jtbc는 시청이 안되더군요.

시청 화면 입니다. 이 곳 또한 깨끗하게 나오며 끊김이 없습니다.

물론 똑같이... 개인마다 환경이 틀리기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첫번째 aqstream 사이트 링크 입니다.

두번째 콕콕 사이트 링크 입니다.

 

지금 인기 급상승

- 2016 기네스북 모음

- 세계 고양이 기네스 TOP5

- 인도의 부자 TOP 10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 성(性)과 관련된 세계 기네스북 5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