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곳에서 잠자는 고양이




728x90
반응형

 

집사라면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잠자는 고양이의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모릅니다. 하지만 가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잠들어 있는 고양이를 발견하곤 하죠. 깜짝 놀라면서도 귀엽게 잠자는 고양이를 보면 웃음이 나옵니다. 오늘 상쾌한숲 에서는 독특한 곳에서 잠자는 고양이 사진을 모아 보았습니다. 얼마나 독특한 잠자리를 하고 있는지 다 같이 만나봅시다.

 

 

 

 1 

주인을 돕다가 잠든 것일까요?

어떻게 복사기 위에서 잠이 들었는지

정말로 웃음을 참기 힘든 상황이 연출 되었네요.

 

 

 

 

 

 2 

뒤로 눕긴 누웠는데...

머리가 나와버렸네요.

불편할 텐데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손 모양이 웃기네요.

 

 

 

 

 

 3 

정말 사랑스러운 한 장면이네요.

집사의 옷 상의 주머니 속에서

잠이 들어 버렸습니다.

아직 새끼 냥이 같은데

한창 귀여울 때 입니다.

 

 

 

 

 4 

이것은 무엇인가요?

도대체 형체를 구분하기 힘든 고양이

하지만 자세히 보면

좌측 밑에 얼굴이 있고,

앞발이 있군요!

 

 

 

 

 5 

주인을 기다리다..

책상에 매달려서

잠자는 고양이

애처롭네요.

 

 

 

 

 

 6 

신기하게 나무통 사이에

누워서 자는 고양이

아마도 일본 고양이

아닌가 싶습니다.

 

 

 

 

 

 

 7 

문 위에서 자는 고양이

어떻게 이렇게 잘 수

있을까요?

놀라운 자세로 잠을 자네요.

 

 

 

 

 

 8 

몸이 공중에 떠서 자는 고양이

아마도 몸 쪽에 벽이 있지

않을까요?

 

 

 

 

 

 9 

상자에 얼굴 처박고 자는 고양이

얼핏 보면 귀엽습니다만,

자세히 보면 애처롭네요.

 

 

 

 

 

10

라지에이터 에서 자는 고양이

얼마나 따뜻하면

저기에서 잘까요.

 

 

 

 

11

계단 손잡이에서 자는 고양이

절묘하게 끝에 걸터서

잠들어 있습니다.

 

 

 

 

 

12

와인잔 속에서 자는 고양이

미니 고양이 인것 같군요.

저렇게 작은 잔에 

들어가서 자다니..!

놀랍고 귀엽네요!

 

 

 

 

 

13

조금만 더...

자신의 잠자리로 들어가다가

잠이 들고 말았군요.

참 재미있는 자세로

잠을 자고 있습니다.

 

 

 

 

 

14

부츠 속에서 잠자는 고양이

정말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고양이 네요

귀엽습니다.

 

 

 

 

15

빨래 건조대에서 자는 고양이

무슨 사연일까요?

정말 리얼하게 자고 있습니다.

꼭 누가 걸어 놓은 듯이 말이죠.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 급상승

- 강아지 귀 청소 방법 '정확'하게 알고 하자

- 반려동물 에게 칭찬 했더니? '놀라운 반응'

- 사람보다 큰 개 '거대 개' 세상에 이렇게 클 수가

- '과거와 현재' 함께 성장한 동물의 우정

- 고양이가 당신을 사랑할 때 하는 행동 10가지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ㅡ^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더 좋은글이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