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경우 기분이 꿀꿀할때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네일아트를 받으면 기분전화에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너무 자주 바꾸게 되면 머릿결이 상하거나 손톱이 안좋아질 수도 있고, 시간과 비용이 들기 때문에 자주 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손을 자주 쓰게되면 기껏 해놓은 네일아트가 쉽게 흠집이 생기거나 벗겨지기 쉬운데요. 이런일이 생길 때 마다 매일 네일샵에 갈 수 는 없겠죠? 오늘은 네일샵 에서 절대 알려주지 않는 네일 아트 꿀팁 7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글리터를 잘 바르기 팁
글리터를 바를 때 항상 두껍게 발려서 고민이셨나요? 하지만 엄청 간단한 방법이 있답니다. 바로 문풍지를 이용하는 건데요. 먼저 글리터 매니큐어를 적당한 곳에 조금만 덜어내세요. 그리고 문풍지도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음 문풍지로 매니큐어를 조금 묻힌 후 손톱위에 살짝 두드려 주시면 됩니다. 문풍지는 스펀지 보다도 가격이 싸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2 매니큐어가 굳었을 때
매니큐어가 굳었을 때 리무버를 넣어서 다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좋지못합니다. 왜냐하면 매니큐어에 층이 생기기 때문에 나중에 사용할 때 모양이 이쁘지 않습니다. 리무버 대신 희석제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희석제를 넣으면 처음 샀던 그대로 새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빨리 건조 시키기 팁
매니큐어는 바르는 것도 힘들지만 말리는 것도 많은 시간이 걸리죠? 말리는 도중 손톱에 다른 물체가 닿는다면 지금까지 한 일이 모두 헛고생이 되는일도 많습니다. 매니큐어를 빨리 건조시키기 위해서는 손을 찬물에 담근다던가 얼음물에 3분정도 손을 넣어둡시다. 또는 매니큐어를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바르는 것도 괜찮습니다. 온도가 낮으면 매니큐어가 빨리 마르는 원리를 이용한 것입니다. 시중에는 퀵 드라이 매니큐어도 나왔다고 하니 이런 제품을 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 살에 묻은 매니큐어 지우는 팁
바르다 보면 이곳저곳 살에 매니큐어가 묻습니다. 이때에는 이쑤시개나 면봉을 이용하여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쑤시개나 면봉 끝에 화장솜을 돌돌 말아서 리무버를 묻혀 닦으시면 구석구석 잘 지울 수 있습니다.
5 초간단! 프렌치 네일 팁
프렌치 네일이란 손톱의 끝 부분에 두가지 색상을 조합해서 포인트를 주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런 작업은 투명 테이프만 있으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먼저 준비 할 것은 매니큐어를 바를 곳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테이프를 붙이고 매니큐어를 바르고 마른 후 테이프를 떼어내기만 하면 간단하게 프렌치 네일이 완성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6 네일 지우는 팁
휴지를 이용해서 지우는 것은 아주 좋지 못한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휴지에 묻은 리무버가 쉽게 증발해 버리기 때문입니다. 휴지 대신 화장솜을 사용해 봅시다. 화장솜을 6등분으로 자른 뒤 사용하시면 다섯손가락 모두를 지우고 1개가 남습니다^^ 또한 잘 지워지지 않는 글리터 같은 경우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혀서 봉숭아 물 들이듯이 감싸 놓습니다. 고무줄을 이용하셔도 되고, 실도 괜찮습니다. 5분정도 기다렸다가 지워주시면 깨끗하게 잘 지워 집니다.
7 깨진 손톱 복구 팁
손톱이 깨 졌을 때에는 녹차 티백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티백의 면을 잘라서 네일 글루를 바른 후 이 티백을 깨진 손톱위에 붙입니다. 그러면 감쪽같이 손톱이 붙습니다. 그런다음 티백위에 매니큐어를 바르면 감쪽같이 내 손톱처럼 보일겁니다.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상쾌한 숲 이야기
지금 인기 급상승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