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 안주 초 간단 이마트 '육포 안주' 총정리




728x90
반응형

 

 

요즘 혼술족 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밖에나가서 여러사람들끼리 어울리기 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혼자 소주, 또는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말이죠. 하지만 깡소주, 맥주를 마실 수는 없는 법! 간단하게 술 안주를 구할 수 있는 곳은 역시나 마트, 편의점이죠!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맥주안주 육포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질러야 제맛 질러 부드러운 육포

 

부드러운 육포 입니다.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더군요.

 

 

 

 

2. 원 프리미엄 육포

 

 

프리미엄이라는 말이 어울리게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3. 질러야 제맛(치즈 육포)

 

치즈맛이 나는
육포입니다.
이녀석은 맛나게 생겼네요.

 

 

 

 


4. 질러야 제맛(직화 육포)

 

그대로 구운것이
숯불향이 나는
육포 입니다.

 

 

 

 

 

5. 즐겁고 맛있는상상육포!

 

최상의 육질과 최상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동원 육포 입니다.
정말 부드럽게 생겼습니다.

 

 

 

 

6. 수제 육포!

 

수타가 생각이 나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뭔가 두툼한것이
부드러워 보입니다.

 

 

 

 

7. 질러야 제맛!


크레이지 핫 육포

어떻게 지르면 제맛이 나는지 ㅎㅎ
아주 매운 육포 입니다.
술안주로 제격이죠.

 

 

 


8. 코주부

 

이것도 매운 육포입니다.
코주부 많이 들어보셨죠?
유명한 육포에요.

 

 

 

 

9. 깜놀 질러 육


이름도 잘 지어냅니다. ㅎㅎ
깜놀 육포입니다.
연어라고 써있는데,
정말 연어가 맞을까요?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 급상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