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남성복 모델이 된 강아지




728x90
반응형

 

 

우리 반려 동물들은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를 기쁘게 해 주는 재능, 그리고 반겨주는 재능, 놀아주기도 하고, 집을 지키며 다른사람들을 경계하기도 합니다. 더해서 더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는 시바견 종류로 이름은 보리라고 합니다. 정말 사람같은 모델인데요. 표정하며, 포즈하며 남다른 강아지! 모델이 된 시바견, 보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설명식으로 풀이하면 재미없으니, 재미있는 방식으로 글을 써 내려가도록 하죠 ^^

 

 

 

 

 

 1  보리를 소개합니다.

 

 

이름은 보리 입니다. 

엄마랑 아빠는 김예나, 데이비드 펑 이구요. 

다른 개랑 다를 바 없는 

평범한 개였어요.

 

 

 

 

 

 

엄마랑 아빠는 주말에

재미삼아 나에게

옷을 입혀 주었습니다.

 

 

 

 

 

포즈를 취해 보았습니다.

그러니 다른사람들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잘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내 모습이 좋은지

엄마아빠는 나에게 계속

옷을 입혔습니다.

 

 

 

저는 더 열심히 했죠.

이게 내 길이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더니

여러 광고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남성옷

모델이 되면 어떻겠냐고

말이죠. ㅎㅎ

 

 

 

 

저는 좀 더

좋은 포즈를 잡고

사람들과 비슷하게

해보려고 했어요.

 

 

 

생각에 잠기는척

따라했더니

정말 멋진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저한테는

모자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머리가 따뜻해 지는 느낌~

 

 

 

 

하지만 때로는

비지니스맨이

되고싶은 마음도 있답니다.

이것 보세요 ^^

 

 

 

 

스타일이 살아있습니다.

썬글라스도 맘에들어요

저는 다재다능한것

같아요.

 

 

 

 

 

헥헥

이 옷은 어떤가요?

장미꽃 하나가

분위기를 살려주네요. 

 

 

 

 

목까지 오는 

폴라티는

조금 답답하긴

 하지만

입을만해요 ~

 

 

 

 

흐흠~

어때요?

이정도면

비니지스맨 같죠?

 

 

 

 

가죽 점퍼도 좋아요

나에게

이렇게 잘 맞는지

잘 몰랐어요 ㅎ

 

 

 

내 털색상에 맞게

밝은색 옷도

이정도면

잘 맞죠?^^

 

 

 

 

하핫

이런 색상의

아이템도 괜찮네요~

 

 

 

 

가끔

사무도 봅니다.

노트북은 필수죠^^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급상승

- 실존하는 뱀파이어 고양이를 소개합니다.

- 동물들의 독특한 우정 이야기

 - 세계에서 가장 큰 개 품종 10마리

-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개 Top10

- 세계 국방비 지출 많은 나라 탑10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