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다시보기 무료




728x90
반응형

 

 

gs홈쇼핑 다시보기 무료

 

캐이블 방송을 보다가 보면 홈쇼핑 방송이 많습니다. 그 중에 gs홈쇼핑도 있는데요. 저는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보는편이지만 내가 마음에 들어했던 상품이 있었는데 이것저것 다른일을 하다가 그 상품정보에 대해서 잘 못들었을때 홈쇼핑 다시보기가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gs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주 쉽고 간단하니 금방 하실수 있고, 그 이후로는 편하게 시청하세요^^

 

 

우선 다시보기를 하려면 홈쇼핑 사이트로 접속을 해야겠죠!

홈쇼핑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홈쇼핑으로 접속을 하세요

 

아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합니다.

저는 크롬을 사용하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더라구요..

뚜둥...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

나참 귀찮게 왜 연동이 안되는겁니까..ㅎㅎ

그래서 다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실행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와 같은 홈쇼핑 사이트가 나와요!

자 그럼 우리가 찾는것은 gs홈쇼핑 다시 보기니깐

메뉴중에 TV쇼핑 메뉴를 클릭해 주십니다~

 

 

클릭을 하시면 현재 방송중인 gs홈쇼핑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ON AIR표시가 되어있죠? 현재 방송중이므로.. 저희에게는 필요없습니다.

 

만약에 tv보기가 불편하신 분은 실시간 gs홈쇼핑 보기 가 가능하네요.

스마트 폰으로도 볼 수 있을듯 합니다.

 

방송 편성표를 누르시고 내가 원하는 날짜의 홈쇼핑 프로그램을 찾아보세요.

저는 11월2일자 를 찾아보았습니다.

 

 

 

11월 2일 클릭을 하니 아랫쪽으로 메뉴가 쭉 나옵니다~

시간대별로 방송한 제품들이 나열이 되네요.

 

 

 

저는 2시에서 2시40분 까지 방송한 의류를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gs홈쇼핑 에서는 의류들이 싸게 나오니깐요..

그리고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있기때문에 자주 보는 편이에요.

 

 

 

 

방송 프로를 클릭하시면 제품설명이 나옵니다.

그리고 좌측상단의 제품이미지 우측에 동영상 재생

버튼을 누를 수 있는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바로 이녀석이 gs홈쇼핑 다시보기 입니다.

어렵지 않죠?

 

 

이녀석을 누르게 되면 바로 위에 동영상 화면이 뜹니다.

Play를 누르시면 바로 재생이 가능하신데요~

 

 

짜잔..!! 재생 화면입니다.

생각보다 홈쇼핑 다시보기 쉽죠?

 

처음엔 화면이 작으므로 확대보기 를 클릭하셔서

화면을 확대해서 크게 보실 수도 있구요.

퍼가기를 눌러서 다른데로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상품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지인에게 추천할때

이 기능을 사용하면 좋겠군요!

 

이상 gs홈쇼핑 다시보기 였습니다.

 

지금 인기급상승

-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 신용불량자 통장개설 가능

- 스트레스가 쌓였는지 확인하는 법 10가지

- 세계 고양이 기네스 TOP5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