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의 또 다른 활용방법 7가지




728x90
반응형

 

 

 

겨울철에 자주 사용하게 되는 립밤! 나의 입술을 지켜주는 립밤! 립밤을 바르지 않으면 허전하기도 한 나의 입술이죠? 저도 겨울만 되면 자주 트는 입술때문에 걱정이 많은데 립밤을 바르면 걱정이 없습니다. 이런 립밤을 다른 용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여려분들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장 이 방법을 써먹어야죠. 그럼 립밤의 독특한 활용방법 7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풀리는 신발끈 해결

 

신발끈을 꽉 묶었다고 생각했지만, 걸을때 마다 계속 풀리는 신발끈 때문에 자주 고쳐 메어야 했던 적이 있으실겁니다. 이때에는 신발끈을 다시 고쳐매고 매듭을 지은다음 립밤을 잔뜩 칠해주세요. 립밤의 성분이 신발끈을 고정시켜서 걸을때마다 매듭이 더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2  눈썹, 머리카락 정리정돈

 

집에서 머리를 잘 정돈하고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뻗쳐올라가는 머리카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헝클어진 머리카락에 립밤을 발라보세요. 왁스를 바른 듯 금새 가라앉은 내 머리카락을 볼 수 있을겁니다.

 

 

 

 3   발 뒷꿈치의 물집을 잡을 수 있다.


새로산 신발을 신을 경우, 혹은 구두를 오래 신을 경우 발 뒷꿈치 위에 물집이 잡히죠? 너무 고통스러워서 잘 걷기도 힘들 지경입니다. 하지만 미리 신발과 마찰되는 부분에 립밤을 발라 보세요. 물집이 잡히지 않도록 예방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4  코 주변이 트는 경우


겨울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손발도 트고 입주변이나 코 주변도 트는 경우가 많은데요. 코 주변에 립밤을 발라보세요. 튼 피부를 보호 해 주고, 코의 통증까지도 완화해 준답니다.

 

 


     반지가 잘 빠지지 않을때 유용하다

 

반지를 낀 다음 자고일어나거나, 손가락이 부은 경우 잘 빠지지 않는 경우가 많죠? 보통 비누거품을 사용하거나 하지만 립밤을 이용하면 금방입니다. 억지로 힘을 들여서 뺄 필요가 없이 립밤을 반지윗쪽에 살짝 발라서 기름성분이 나올때 까지 문질러 보세요. 언제그랬냐는듯 금방 빠질겁니다.

 

 


 6  종이에 베었을때 응급처치용

 

의외로 종이가 날카롭습니다. 종이에 베이면 따끔하고 욱신거리죠. 이럴때 응급처치로 가지고 있던 립밤을 상처부위에 발라보세요. 베인 부위의 2차 감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7   신발에 반짝이게 광내기


가죽신발의 경우 유용합니다. 신발에 스크래치나 흠이 생겼을 경우, 립밤을 그 부위에 칠해주세요. 그러면 감쪽같이 반짝반짝 빛나는 내 신발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 급상승

- SNS를 뜨겁게 달군 뜨개질 방한용품 15선

-잘 알려주지 않는 바세린 활용 꿀팁

-영양사들이 절대 먹지않는 음식 5가지

- 이게 바로 꿀정보 꿀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