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 10




728x90
반응형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다닙니다. 국내여행 은 물론 해외여행 또한 많이들 가는데요. 혹시 내가 가는 여행지가 안전한지 위험한지... 확인 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확인 해야 할 것은 재미있는지? 혹은 아름다운지 가 아닌 안전한 곳인가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곳은 미국 여행 시 확인해야 할 가장 위험한 도시 입니다. 미국 매체 로우 스트리트에서 공개한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TOP 10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 연방 수사국(FBI)에서 자료를 취합 한 내용이므로 믿을만한 근거가 있는 자료입니다.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우스터, 매사 추세츠(Worcester, Massachusetts)

 

 

미국 매사 추세츠 주 중부에 위치한 우스터 라는 도시는 인구 10~20만명 사이의 도시중에서 새로 10위권에 진입한 도시 입니다. 매사추세츠 주의 중심부에 위치한 우스터는 이 주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 입니다.이 도시는 매년 0.8% 정도의 범죄 증가율을 기록 하고 있지만 다른 도시들은 감소하고 있는 추세에 비하면 10위권에 들만도 합니다. 이 도시의 범죄 비율은 대부분이 폭력 범죄라고 합니다. 강간과 살인은 위험한 도시 중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이라고 보고있습니다.

 

폭력 범죄 : 10만명 중 962명

살인 : 10만명 중 3명

인구 : 183,248명

 

 

 

 

 

9. 채터 누가, 테네시 (Chattanooga, Tennessee)

 

채터누가는 미국 테너시 주에서 네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작년 범죄율은 13위 였지만 올해 9위로 껑충 뛰어 올랐습니다. 작년에 비해 0.82% 범죄율이 낮아졌지만, 다른도시들은 더 크게 떨어져서 9위에 올랐는데요. 살인사건의 수가 많아서 9위로 올랐네요. 늦은 밤에는 밖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삼가해야 겠군요.

 

폭력범죄 : 10만명 중 974명

살인 : 10만명 중 15명

인구 : 174,449명

 

 

 

 

 

 

8. 뉴 헤이븐, 코네티컷(New Haven, connecticut)

 

미국 동북부 코네티컷 주에 있는 도시이며, 롱 아일랜드 해협의 북쪽 연안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 입니다. 생전 이래나 씨가 다녔던 예일 대학교 가 있죠. 폭행 및 강도가 많은 도시로 이름이 알려졌으나, 최근 범죄율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미국에서는 범죄율 8위를 랭크하고 있습니다.

 

폭력 범죄 : 10만명 중 1,054명

살인 : 10만명 중 9명

인구 : 130,882명

 

 

 

 

 

 

 

 

 

7. 스프링 필드, 일리노이(Springfield, Illinois)

 

스프링 필드는 미국의 일리노이 주 중부에 있는 곳입니다. 인구 10만명 이상의 도시 중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로 처음 올라서게 되었는데요. 작년에 경찰과의 충돌에서 5% 정도의 범죄율 증가가 있었다고 하네요. 일부는 강간 범죄가 늘었다는 사실입니다.

 

폭력 범죄 : 10만명 중 1065명

살인 : 10만명 중 3명

인구 : 117,134명

 

 


 

 

 

 

 

6. 스프링 필드, 메사추세츠(Springfild, Massachusetts)

 

스프링 필드는 메사추세츠 주에 있는 도시로, 햄프턴 군의 군청이 소재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 도시는 6위에 랭크 되었는데요. 작년보다 범죄율이 0.75% 감소하긴 했지만 상대적으로 높은 범죄율을 기록하여 10위안에 랭크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살인사건의 비율이 급격하게 증가했다고 하네요.

 

폭력 범죄 : 10만명당 1081명

살인 : 10만명 당 8명

인구 153,766명

 

 

 

 

 

 

 

5. 하트 퍼드, 코네티컷(Hartford, Connecticut)

 

 

하트퍼드는 미국 코네티컷 주의 중부지방에 있는 도시 입니다. 1637년에 이도시가 설립되었는데요. 작년에 4위에서 한단계 떨어진 5위에 올랐네요. 이는 지난해보다 폭력범죄가 6% 가량 감소해서 생긴 일이라고 합니다만 그래도 살인율이 가장 높은 도시중의 하나로 낙인찍혔습니다.

 

 

 

 

 

 

4. 랜싱, 미시간(Lansing, Michigan)


랜싱은 미국 미시간 주 남부에 있는 미시간 주의 주도입니다. 이 도시는 2년 연속 가장 위험한 도시 목록에 상위를 랭크하고 있는데요. 연방 수사국(FBI)의 집계로 보면 6% 이상의 폭력범죄가 증가 했고, 2년연속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폭력범죄 : 10만명중 1117명

살인 : 10만명 중 7명

인구 : 113,901명

 

 

 

 

3. 스프링 필드, 미주리(Springfield, Missouri)

 

스프링 필드는 미국 중부의 미주리 주에 있는 도시 입니다. 그린군의 군청 소재지임과 동시에 미주리 주의 제 3의 도시라고 합니다. 이 도시는 작년 5위에 랭크 되었으나 지금은 2계단이나 상승한 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폭력 범죄가 대부분을 차지했네요. 여행 중 이 도시 사람들과의 마찰은 되도록 피해야 겠습니다.

 

폭력 범죄 : 10만명 당 1186명

살인 : 10만명당 10명

인구 : 165,280명

 

 

 

 

 

 

 

2. 록 퍼드, 일리노이(Rockford, Illinois)

 

 

 

폭퍼드는 미국 일리노이 주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범죄는 강간, 강도, 폭행 등의 범죄가 많다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계속 범죄율 2위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1. 리틀 록, 아칸소(Little Rock, Arkansas)

 

미국 아칸소 주 중부에 위치한 리틀록은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에 뽑혔습니다. 폭력 범죄율이 매우 높은 편이며, 상대적으로 살인율도 약간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 도시는 미국 여행에서는 제외 해야 될 듯 싶네요.

 

폭력 범죄 : 10만명중 1392명

살인 : 10만명 중 22명

인구 : 198,217명

 

 

 

 

 

 

사진 출처 : 구글(내용과 무관한 사진임)

내용 출처 : LS(LAWSTREET)

 

지금 인기 급상승

- 놀라운 변화를 주는 유산균의 기능 7가지

- 스트레스가 심한 강아지 행동 5가지

- 영국군의 시대별 군장 속을 훔쳐볼까?

- 너 고양이야? 호랑이야?

- 과도한 스트레스 인지 확인하는 방법 10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