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안전한 초록마을 유기농 음료 찾아봤어요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집앞에 새로 오픈한 초록마을에 갔다왔어요! 저도 아이를 둘이나 키우고 있는 부모입장이라 먹는 음식에 신경을 안쓸 수가 없는데요. 특히나 제 와이프가 아주 민감해서 겸사겸사 같이 가게 되었답니다. 제품들이 친환경 재배와 유기농 제품들 위주로 되어 있어서,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마시는 음료에 대해서 좀 살펴보았습니다.

 

 

 

 

 

▼뒷쪽으로 들어가니

무농약건강주스 가 있었습니다.

작고 귀엽게 오목조목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단돈 천원이군요.

 

 

 

 

 

종류가 꽤 많아 보이는데요.

전부 제주도에서

재배된 과일 같아

보였습니다. 감귤부터 한라봉까지

다양한 음료가 있었어요.

 

 

 

▼흔하게 찾을 수 있지만

그래도 신경써야하는

제주 감귤 쥬스

 

 

 

 

 

▼ 아이들 입맞에 맞추어

달달한 망고도 첨가를

했네요. 맛나 보입니다.

 

 

 

 

 

 

▼감귤이 포인트 인것 같습니다.

파인애플도 섞어 놓았네요.

이것은 무슨 맛일까요?

다음 기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감귤과 한라봉의 특별한 만남인가요?

정말 특이한 케이스네요.

 

 

 

 

▼유기농 바나나우유도 보입니다.

우리애들은 아침에 매일

바나나 하나씩은 꼭 먹는데

우유로 대체해도

잘 먹을 것 같네요.

 

 

 

 

▼먹고 다시 닫을 수 있게

캡으로 된 음료도팝니다.

정말 아이들을

생각한 아이디어 네요.

 

 

 

 

▼귀엽게 생긴

딸기우유도 있습니다.

아마 바나나 우유랑 세트인것

같은 느낌이 들군요.

 

 

 

 

▼아이들이 밥을 잘 안먹을때

사용할 수 있는 주먹밥도

있더라구요. 이건 그냥 찍어봤어요.

 

 

 

 

▼요즘같은 겨울철에는

그냥 물 보다는 차가 좋다고 하네요.

옥수수차나, 보리차가 좋아요.

 

 

 

 

지금 인기 급상승

- 색깔만큼 맛있는 이마트 자색고구마칩 먹어봤어요

-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고양이

- 강아지와 함께 자면 좋은 이유 7가지

- 과도한 스트레스 인지 확인하는 방법 10가지

- 화장실 세면대 막힌곳 뚫는방법 총정리

- 고양이가 배변 후 모래를 덮는 이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