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세일 아기 겨울 내복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

2016 유니클로 히트텍 10주년 세일 이나영이 모델!

 

 

 

국내에 출시한 지 벌써 10년 째군요.

세월 참 빠른 것 같습니다.

 

10주년 감사가격으로 

한벌에 12,900원 세일을 합니다!

이나영이 모델이라 그런지 옷이 살아나네요.

제가 착용을 하면 좀 그렇긴 한데 ^^;

모델이랑 비교할게 아니지요~

 

그뿐만 아니라

 어린이, 아기 겨울 내복까지 있습니다.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 했네요.

 

 

 

"얇지만 따뜻하게 기분좋게!" 

 

 

모델로 발탁된 이나영은 얇은 옷 한장을 입고 있어요.

입을 때도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네요.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줍니다.

 

 

아르간 오일이란

에이징 케어를 하는 미용오일이며

모로코에서 생산되며,

아주 귀한 오일이라고 하네요.

 

 

 

 

 

그것을 옷에 배합하여 만들었다고하니

감촉이 좋지 않을 수 없겠어요!!

 

역사상 가장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품을 만들었다고

 

광고하고 있어요!

 

한장을 걸쳐도 

딱 달라붙은 

바디라인이 돋보이네요~

역시 이나영 입니다.

 

 

이번에 세일 하는 상품은 

히트텍 16FW 상품 이구요

 

긴팔, 8부, U넥, V넥 등 여러 종류가 있네요.

 

 

제가 지난 겨울에 착용해 본바로는

착용감은 살짝 붙는 일반 쫄쫄이 수준인데

내복만큼 보온성이 좋더라구요.

 

 

 

보온성이 약 1.5배 더 따뜻하며, 

니트 원단과 기모를 개선해서 더욱 감촉이 좋습니다.

 

UNIQLO HEATTECH 은 국내발매를 시작하여 10주년을 맞이하여, 

남녀, 어린이, 아기 속옷 까지 여러 종류의 옷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올 겨울은 좀 더 춥다고 하니

어린이 내복과 아기 내복에 안성맞춤 이네요.

 

아기 내복으로는 

발열, 보온, 흡방습, 스트레치 소재, 

극세섬유를 사용하여 더 부드럽고

정전기 방지 기능까지 있네요.

 

 

 

 

아기 겨울 내복으로는 안성맞춤인

셔츠 입니다.

 

 

올 겨울 우리 가족과 아기들을

겨울의 추위로 부터 보호해 줍시다 ^ㅡ^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볼만한글

- 두개골이 붙은 쌍둥이 수술성공! 기적의쌍둥이

- 중국 쌍둥이 팬더 100일 축하파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