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꼴 귀여운 동물 사진 모음 [2편]




728x90
반응형

지난 시간에 닮은꼴 동물사진 20장을 준비했는데요~~ 이번은 2탄 준비해봤습니다. ㅎㅎ

동물들이 비슷비슷하니 보면서도 신기하네요 ㅎ

지난 닮은꼴 동물 1편을 보시려면 아래 글을 보시면 되세요~

닮은꼴 귀여운 동물 1편

자 그러면 오늘은 또 다른 귀여운 동물들을 봐야겠죠?^^

 

 

 1 . 고양이가 개를 안고 있네요?

 

 

 

 

 2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모예드 식구들 이군요.. 다른 식구가 있네요.

 

 

 

 

 3 . ㅋㅋㅋ 이건 빼박이다

 

 

 

 

 4 . 이렇게 사이가 좋을수가 있나요?

 

 

 

 

 

 5 . 할짝할짝! 소와 개?

 

 

 

 6 . 말이 되고픈 개? ㅋㅋ

 

 

 

 

 7 . 숨은 그림 찾기

 

 

 

 

 8 . 다른 아이를 찾아 보세요~

 

 

 

 

 9 . 허스키, 허스냥?

 

 

 

 

10. 우리 골든이는 냥이랑 친하구나?

 

 

11. 이런 새끼양 너머진 허스키?

 

 

 

12. 왕.. 너무 귀엽다요~이렇게 어울릴 수가

 

 

 

 

13. 아까 그 냥이 골든인가? 너무 보기 좋다

 

 

 

14. 토끼 두마리인줄? ㅎㅎ

 

 

 

15. 사이좋네용

 

 

 

16.  자세히 보니 오리인가요? 뭔지 모르겟당

 

 

17. 너 표정이 왜그러니? ㅋㅋ

 

 

18. 간식 달라 왕왕

 

 

19. 이런 조합은 처음이네요 ㅎㅎ

 

 

 

 

20. 정말 보기 좋은 사진이네요

 

 

21. 냥이랑 포메인가요??

 

 

22. 놀자 놀자!! 툭툭

 

닮은꼴 동물들의 귀여운 사진을 봤습니다. 동물들은 언제봐도 참 귀엽고, 스트레스 받고 굳었던 마음을 녹여주는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