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금조회 방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쾌한숲 입니다. 오늘은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요금조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은 간단하게 인터넷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목차

1. 부산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

2.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우선 인터넷에서 요금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잘 따라해보세요.

먼저 부산도시가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모든게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루어 지기때문에 포털에서 검색을 하셔서 찾아가시거나, 링크를 따라가세요.

 

 

도시가스 사이트 바로가기

 

 

 

 

부산-도시가스

 

 

접속을 하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우측 메뉴를 이용하실텐데요. 제가 표시해 놓은 요금조회 화면을 따라가시면 됩니다.

 

요금조회

 

여기에서는 회원가입을 통해서 이용하는 회원전용과, 단순히 확인만 가능한 비회원 요금조회가 있는데요. 자주 사용하실거면 회원가입을 추천드리고, 그렇지 않으면 비회원 요금조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요금조회

 

비회원 요금조회를 하려면 우선 홈페이지 번호와, 납입자 번호 둘 중 하나는 필요한데요. 어떤 것인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번호란?, 고지서에 표시되어 있는데요. 가입을 하신 고객님에게만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가입번호가 지로용지에 써 있습니다.

 

홈페이지-가입번호

 

그리고 납입자번호란? 도시가스 가입을 할 때 지정이 되는데요.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일반적으로 좌측 상단에 납입자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납입자-번호

 

2.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에도 나와 있지만[1544-0009]번 입니다. 불편한 사항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처리해 줍니다.

 

고객센터-전화번호

 

 

이상으로 부산 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문의사항 잘 처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