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바로가기 '이렇게' 하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쾌한숲 입니다. 오늘은 지마켓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마켓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각 브라우저 마다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분은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어떤 분은 크롬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것이니, 이 두가지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이제는 주소를 입력하거나 즐겨찾기를 찾는 대신, 클릭 한방으로 바로 접속해 보도록 하세요.

 

지마켓-검색

 

우선 포털에서 지마켓을 검색합니다. G마켓이라고 검색해도 됩니다.^^; 이렇게 검색하면 사이트를 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우선 크롬 버전 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Crome(크롬) 지마켓 바로가기 만들기

 

일단 접속을 하고, 주소창을 보게되면 주소창 좌측에 동그란 느낌표가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안전하지않음 이라고 표시된 사람도 있을테고요. 크게 신경 쓰지 마시고, 중요한 것은 이 느낌표 인데요.

 

느낌표-드래그

 

창을 조금 줄인다음 바탕화면이 보이게 해주세요. 저는 초록색 바탕화면입니다. 자 이렇게 하시고, 느낌표 부분을 좌클릭 후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하면 됩니다.

 

 

클릭

 

바탕화면으로 드래그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바로가기가 생성이 됩니다. 이제부터는 바로가기 한방 클릭으로 지마켓에 접속을 하면 되죠.^^ 쉽죠?

 

 

바로가기-생성완료

 

 

익스플로러 지마켓 바로가기 생성 방법

 

다음은 익스플로러 입니다.

 

로고-드래그

 

익스플로러는 느낌표가 아닌 로고가 표시가 되는데요. G라고 되어 있는 로고를 클릭해서 드래그 하면 됩니다.

 

 

클릭-드래그

 

마찬가지로 바탕화면으로 드래그 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가기 생성이 완료가 됩니다. 엄청 쉽죠?

 

바로가기-생성완료

 

이런 방식으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해 놓은 후 접속을 하실때는 그냥 눈에 보이는 아이콘을 클릭만 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하죠.

 

이상으로 G마켓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