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20대를 위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하는데요. 성인이 되면서 가장 하고 싶은 것들은 바로 어른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을 해 보는 것이 아닐까요? 그중에서도 카드 사용이 있을 텐데요.

 

 

 

 

신한-체크카드

 

신한은행에서 2013년도에 발행한 신한 s20 체크카드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혜택이 많기 때문에 지금은 출시가 되고 있지 않아요.

 

 

아마 너무 많은 혜택으로 인해서 손해를 보고 있기 때문이지 않나?라는 생각을 잠시 해 봤습니다.

 

 

 

연회비-면제

 

연회비가 면제이며, 이미 2017년도 1월부터 신규 발급을 중단했습니다. 혜택이 많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요. 그래도 유효기간까지는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혜택을 좀 더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신한 s20 체크카드 혜택 정리 

 

 

 

우선 할인을 들 수 있겠는데요. 할인 한도가 정말 높습니다. 보통 한 달에 교통카드로만 10만 원 이상을 쓰고, 화장품 한두 개만 사도 30만 원 정도는 쓸 텐데요. 이렇게 일상생활에서 사용을 함으로써, 통합 한도 7천 원 까지는 거저먹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할인제도

 

그리고 또한 9가지 분야에서 혜택이 돌아가는데요.

교통, 통신, 편의점, 서점, 학원, 토익, 요식, 테마파크, 영화 분야에서 각각 할인 혜택이 있어요. 이 내용은 너무 많기 때문에 제가 직접 다 적지를 못했습니다.

 

너무 많아서요~

 

할인-혜택

 

그리고 신한 s20 체크카드라는 것이 20대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딱 거기에 맞는 할인 혜택이 있던데요.

 

아래 정리해 놓은 것을 보시면, 항상 이동하는 교통수단과 편의점 캐쉬백이 장난 아니고요.

 

할인혜택

 

 

영화관이나 20대들이 자주 가는 곳의 할인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신한 s20 체크카드를 사용하나봐요. 말이 체크카드라 그렇지 거의 현금 쓰는 거랑 다름이 없는데요. 혹시라도 카드를 묵혀두시는 분이 있으면 이젠 묵혀놓지 말고, 사용하는 것이 돈 버는 거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이 카드를 사용하고 계신분은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혜택 잘 확인하시고 많이 쓰시라고 하고싶습니다. 저는 뭐 카드 관계자는 아니지만, 할인받는게 많아서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