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 알아보자




728x90
반응형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야구 시즌이죠? 그래서 야구를 보러 가는 사람들이 아주 많은데요. 야구는 보는 것과 응원하는 것 그리고 술 한잔하는 것을 재미로 많이들 가게 되죠. 하지만 무엇보다도 자리가 중요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덤으로 입장권 가격도 한번 알아볼게요.

 

잠실-야구장

 

잠실구장은 두산 베어스의 홈구장입니다. 그래서 이쪽 팬들이 많은데요. 뭐 자리싸움은 말할 것도 없이 예매율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웬만하면 빨리 예매를 하는 편이 좋은데요. 특히 라이벌 전이 있을 때에는 표를 구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좌석-배치표

 

위 잠실야구장 좌석 배치표를 보시면 각 사이드마다 출입구가 있습니다. 가장 중간이 프리미엄석이고요. 중앙 vip석이 있네요.

 

그리고 색상별로 블루 지정석과 레드 지정석이 있습니다.

 

블루-지정석

 

여기서 중요한 것은 좌석마다 보이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좋아하는 선수가 몇 루에 위치해 있는지 이런 것을 잘 보고 좌석을 선택해야 합니다.

 

입장권-가격

 

마냥 놀러 오셨으면 그냥 제일 싼 좌석을 선택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는데요.

 

 

중앙에 있는 vip석은 6만 원, 그리고 다른 좌석들은 주 중, 주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할인-예매

 

다행히, 현장 판매와 예매 할인이 적용되어 단 2천 원이라도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가급적이면 잠실구장의 경기 일정을 잘 파악하시어 미리 예매를 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잠실-야구장

 

이상으로 잠실야구장 좌석배치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요금은 크게 차이가 없으나 매 경기 내가 어느 자리에서 경기 관람을 하느냐가 관건이죠. 오늘도 즐거운 야구 감상 잘 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