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판정 받은 후 떠난 13일간의 세계여행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내가 다음달에 죽는다는 사실을 알면 어떤행동을 할지.... 생각해 보신적 있으세요? 대부분 병원에서 적극적인 치료를 위해 힘쓰거나, 내가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고 싶어 할 겁니다. 하지만 여기 대단한 결심을 한 한명의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암 진단 후 13일간 세계 7대 불가사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세계 12개국, 15개의 항공편, 그리고 총 28,211마일이나 하는 전 세계를 둘러보고 왔다고 합니다. 과연 이 분은 어떤 결심을 했기에 이런 결정을 했을까요?

 

 

 1  멕시코 치첸이차의 마야 유적지

 

그는 요세미티 협곡에서 부터 출발을 했다고 합니다. 이를 준비하기 위해 3년동안 훈련을 했고, 2천피트를 오르기 위해서 50피트 부터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그것조차도 무서웠다는...나는 왜 이런 야심찬 등반을 시작했던 걸까..? 나에게 더 나은 나를 증명하기 위해서... 그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멕시코 마야 유적지에서 첫번째 여행을 합니다.

 

 

 

 

 

 

 2  페루 잉카유적지 마추픽추

 

마추픽추에서 스쿠터를 타는 동안 영화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피부암 판정을 받은 나는 일주일 후 다시 정기검진을 실시 하고 있겠지요. 3주 동안 나는 불운의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요. 페루의 마추픽추에서 2번째 여행이라는 인증샷을 찍고있다. 불가사의 여행지이니 만큼 앞으로 보이는 전경이 실로 그림같네요.

 

 

 

 

 

 

 

 

 3  브라질 거대 예수상

 

내 친구와 가족들은 진담반 농담반으로 살아있는 동안 사치스럽게 살아라고 권했지만, 나는 지금 하는 일에대해서 매우 비싼값을 지불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위대한 이 순간을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살아있으니까요.. 브라질 거대 예수상앞에서 세계 불가사의 여행지 3번째라는 인증샷을 찍고 있습니다. 인자한 예수.. 부디 축복을 내려주시길!

 

 

 

 

 

 

 

 4  로마 콜로세움

 

4번째 여행지! 로마의 콜로세움 내 인생에서 가장 큰 비극과 손실의 시간을 배우고 있는 중 이라는 글을 남기며, 콜로세움 앞에서 포즈를 취합니다. 콜로세움은 고대 로마시대에 세워진 투기장으로 예로부터 가장재밌는 3대 구경이 불구경, 물구경, 싸움구경이라는데.. 여기에서는 그 세가지를 다 볼 수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5   요르단 고대도시 페트라

 

내 인생의 최악의 달을 맞이 한 이후, 나는 내 인생을 어떻게 살아왔는가를 다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단 한가지 생각이 나를 멈춰 세웠습니다. 내가 사는 가장 심플한 생활을 원했다는 것을... 다섯번째 여행지에서 큰 느낌을 받으며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입니다. 만감이 교차했을 듯한 느낌이네요..

 

 

 

 

 

 

 

 6  인도 타지마할

 

나는 항상 "시간이 없어 혹은 돈이 없어" 라고 말했던 것은 단지 변명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내가 정말 두려워 했던 것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 이었던 것입니다. 내가 불가능 하다라는 생각을 그만하고, 내 인생을 위해 결정을 해야 했던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이분이 느끼는 감정도.. 살아있는 동안 해보고 싶은 것을 다 해보자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닐까요? 두려움, 실패 이런것 따윈 장애물이 아니니깐요..! 여섯번째 인증샷 입니다.

 

 

 

 

 

 7  중국 만리장성

 

내 인생에서 유일한 후회는 기회가 있을때 그 기회를 놓친 것입니다. 올해엔 내가 기회를 만들었고, 내가 하고싶었던 모든 경험을 할 것입니다.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마지막 여행지 중국에서 명언이 나왔네요.. 여러분들도 하고싶은 것은 꼭 해보십시오.. 이분도 꼭 힘내어서 건강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지금 인기급상승

-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개 Top10

- 세상에서 가장 비싼 전쟁 Top10

- 대한민국 사병 출신 장군 Top5

- 헐리우드 여배우 재산 순위 탑15

- 희귀하고 아름다운 자연현상 10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