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아름다운 폭포 사진 15곳

반응형



점점 산업화 되고 경쟁이 치열해 지는 현대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끊임없는 공부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하루 이틀도 아니고 매일 이렇게 살아가다 보면 지치게 되는법! 달리기를 했으면 걸어가거나 쉬어갈줄도 알아야 합니다. 지친 몸을 풀어주는 밥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때로는 눈으로 즐기는 것도 힐링의 한 방법이 됩니다. 전세계의 아름다운 폭포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감상하시고 힐링 하시길 바랄게요~




 1  빅토리아 폭포 (Victoria Falls)

잠비아와 잠바브웨의 경계에 있는 폭포 입니다. 절벽으로 쏟아지는 경관이 아주 경이롭습니다. 남아프리카에 있으며, 눈을뗄 수 없을만큼 아름답습니다.






 2  벤티스쿠에로 폭포(Ventisquero Falls)

칠레에 있는 벤티스쿠에로 폭포입니다. 아이센주 쿠에울라트 국립공원에 위치하고 있는 폭포이죠. 쏟아지는 물이 누가 위에서 물을 붓는듯한 느낌을 주네요.





 3  진주탄 폭포(Pearl Shoal Water Falls)

중국에 있는 이 폭포는 작은 계곡이 합쳐져서 만들어 진 폭포 입니다. 그림을 그려놓은 듯 아름답습니다. 시츄안 주에 있다고 하네요.






 4  서더랜드 폭포(Sutherland Falls)

뉴질랜드 밀포드 사운드에 위치한 폭포입니다. 최고 580m의 높이에서 떨어지는 물은 절벽을 타고 내려오고 있죠. 정말 높습니다.




 5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

다들 가보진 않았지만 책이나 여러매체에서 많이 들어본 폭포 이름입니다. 광안리 불꽃축제에도 이런 이름의 불꽃이 있죠! 캐나다 온타리오에 있는 폭포 입니다.




 6  펄루스 폭포(Palouse Falls)

미국 워싱턴주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는 그랜드 캐년이 있습니다. 폭포 근처에는 엄청난 면적의 밀밭도 있다죠!






 7  엔젤 폭포(Angel Falls)

베네수엘라 카나이마의 기아나 고지에 있는 폭포입니다. 현지에서는 가장 깊은 곳에 있는 폭포라는 이름으로 파레쿠파메루 라고 부른다고 하지요. 






 8  이구아수 폭포(Iguazu Falls)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사이에 있는 폭포 입니다.  이구아수 강에 있으며 270여개의 폭포가 있다고 하네요. 제일 높은 것은 82m라고 합니다.







 9  카이에테우르 폭포(Kaieteur Falls)

일명 늙은이의 폭포 라고도 하는데요 남미 가이아나의 중서부 포타로 강에 있는 폭포라고 하네요. 최대높이 226m에서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10 재넉 폭포(Taughannock Falls)

미국 동부 뉴욕주  톰프스킨스






11 굴포스 폭포(Gullfoss Falls)

아이슬란드 비타강에 위치한 폭포라고 하네요. 황금폭포라고도 불리는데 정말로 크고 웅장하다고 합니다. 캐나다의 나이아가라에 비해서는 조금 작다고 하네요. 






12 반지옥 폭포(Ban Gioc-Detian Falls)

중국과 베트남 사이에 있는 폭포입니다. 카오방 지역에 있는 쿠이쑤안 강으로 부터 시작된다고 하는데요.정말 아름답죠? 저기 밑에 보이는 보트를 타고 보면 정말 환상적인 힐링장소가 되겠네요. 





13 요세미티 폭포(Yosemite Falls)

미국 캘리포니아 중부의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있는 폭포 입니다.






14 라지 폭포(Large Water Falls)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국립공원에 있는 라지폭포에요.





15 페로 제도(The Faroe Islands)

페로에 있는 거인들이 사는 마을이 있다고 하네요. 폭포 위 절벽에 마을을 형성해서 살고 있다고 해요.



지금 까지 세계 여러나라의 아름다운 폭포들을 감상했어요~! 어때요? 힐링이 되셨나요?
최고의 힐링 방법! 바로 자연과 함께 하는 것이에요~


지금 인기 급상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