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동화같은 유럽 마을 베스트




728x90
반응형

 

 

 

계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가까운 아시아 몇군데만 다녀와 봤는데요.. 다녀올때마다 느끼는 점은 역시 한국 뿐만이 아니라 다른나라를 경험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된다는 걸 느낍니다. 그 이유로는 내가 몰랐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시야를 넓게 볼 수 있으며, 생각을 깊게 하게 됩니다. 전 세계에는 내가 몰랐던 여러 신기한 곳과 자연이 많이 있습니다. 몸으로 직접 다 가지는 못하지만 사진으로 간접 체험을 할 수가 있죠. 유럽의 그림같은 동화마을을 다 같이 만나 보도록 할까요?

 

 

독일

로덴부르크는 중세시대의 오래된 마을이 잘 보존되어 있는 작은 마을 입니다. 일년의 대부분이 평온하고 조용하며 고요한 마을이며, 여름이 되면 관광객들로 넘쳐나는 마을이 되죠.

 

베르 톨드 베르너 사진

 

 

 

 

이탈리아

Cinque Terre라는 이 마을은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견고한 지역에 있는 마을입니다. 바다의 절벽에 위치한 이 마을은 조각해 놓은 것 처럼 건축이 되어 있으며, 수세기 동안 유지된 마을이라고 합니다.

chensiyuan 사진

 

 

 

스페인

이 마을은 스페인 리오하 지역의 수도원 마을이라고 합니다. 수백만년 전 부터 있었던 터전이며, 공룡 발자국이 산의 여러군데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cenobio 사진

 

 

 

우크라이나

대로산에서 카미안 카 철도로 본 마을

Zizmas마을이며 리투아니아 민족이 많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잉글랜드

이 마을은 전형적인 코츠 월드 마을입니다. 석회암으로 이루어 져 있으며, 노란색 빛깔을 띄죠. 산기슭으로 따라지은 집이 동화같네요.

 

 

포루투갈

19세기 낭만주의 건출 기념물로 알려진 이 마을은 해변에 지어진 마을입니다. 이 마을은 포루투갈의 전설적인 유산이며, 주요 관광센터 라고 하네요.

Hosondo 사진

 

 

그리스

그리스 티라의 Therasia 섬에 있는 작은 마을이라고 합니다. 푸른 하늘과 해안선을 따라 지어진 건축물이며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는모습이 인상적이네요.

Barrison사진

 

 

 

루마니아

아래의 아름다운 요새는 유럽의 교회입니다. 전통적인 유럽의 건축양식으로 지어져있습니다.

Schemmel 사진

 

 

프랑스

이곳은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답고 화려한 성 입니다. 절벽위의 성이 정말 인상적이네요.

 

 

 

스위스

이곳은 자연경관이 뛰어납니다. 절벽 옆으로는 계곡물이 흐르고 뒷쪽으로는 상쾌한 바람이 부는 언덕입니다. 정말로 아름답군요.

chensiyuan사진

 

 

불가리아

Etara의 오픈 박물관 마을이라고 합니다. 이 아름다운 마을에서는 워크숍과 예술품 공예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슬로바키아

절정의 산을 등지고 지어진 아름다운 마을.

 

오스트리아

할슈타드의 마을. 정말로 아름답고 동화같은 유럽 풍경과 이 마을은 소금생산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부유한 지역중 한 군데라고 하지만 마을 주민들은 전통과 환경을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하네요.

 

지금 인기 급상승

- 2차 세계대전 당시 희귀 컬러사진 모음

- 희귀하고 아름다운 자연현상 10가지

- 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 하루 숙박비 TOP5

- 박근혜 대통령이 누리는 특권

-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길

- 미래형자동차 럭셔리 전기차 베스트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