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11월행사 및 할인카드 행사




728x90
반응형

 

 

던킨도너츠 11월행사 및 할인카드 행사

 

11월은 행사가 있는 날들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빼빼로 데이부터 시작해서 수능시험이 있죠. 그리고 이것을 노리고 많은 업체에서 할인행사나 혜택들을 쏟아놓고 있죠. 일종의 업체 영업 전략인가 봅니다. 업체들도 먹고살아야 하니깐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합니다. 빵 중에서도 생크림빵을 좋아하긴 한데.. 달달한 빵도 좋아해요!! 그래서 가끔씩 던킨도너츠에서 도넛을 사먹기도 합니다~

 

도넛은 맛이 달달해서 애들도 엄청 좋아해요~커피랑 먹으면 정말 맛이 최고죠! 그래서 이맛을 즐기려고 계속 사먹고 있답니다.. ㅎㅎ 그런데 그냥 사기엔 정말 가격이 부담스럽기도 하죠! 그래서 던킨도너츠 할인카드도 많이 쓴답니다.. 11월 행사가 몇가지 있긴 합니다~ 그래서 이 내용을 공유해보고자 하는데요~

이왕 사서먹는거 좀 더 싸게 사먹는게 좋잖아요~

 

 

던킨도너츠 11월 행사 모음

 

 

수능이 다가오면서 수능 행사가 나왔군요!

수험생들 대학에 착! 붙어라고 찹쌀 도넛입니다. 수능 선물로 딱 좋네요.

엿이나 초콜렛도 좋지만 찹쌀 도넛도 수능선물로 딱인것 같습니다.

 

15~25%까지 할인을 해 주고요. 5%적립까지 해 주네요.

일석 이조입니다 ^^

 

개인적으로 하던대로만 해! 세트가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2017년 캘린더를 준다고 합니다~

단, 12,000\ 이상 구매하는 분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준다고 하니~ 얼른 가보셔야 겠네요~ 우리동네에는 던킨이 없어서 저는 그냥 패스~! 하지만 캐린더만 주는 것이 아니라 할인쿠폰이 여섯종류나 들어있답니다~ 이녀석은 정말 탐이 나는군요! 그냥.. 제값 주고 먹으면 너무 아까운것 같아요!

 

얼른 우리동네 던킨 가서 쿠폰받읍시다용~~

 

 

수요일 마다 행사가 있어요! 바로 해피수요일 인데요~

1인 최대 4팩까지 살수 있다고 하니 이거 완전 꿀템인데요~~?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이정도면 먹기 부담스럽지 않네요!

저 탱글탱글하고 윤기나는 도넛좀 보세요~ 군침이 도네요 ㅎㅎ

 

 

 

 

 

던킨도너츠 할인카드

 

 

던킨에서는 11월 50% 할인 카드가 두개나 있습니다~ 삼성이랑 현대카드 인데요. 무려 절반이나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아래내용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혜택은 아무나 갖는게 아니랍니다~ 꼼꼼함에서 부터 오는 거에요 ㅎㅎ

11월의 매주금요일! 한달에 단 네번밖에 없습니다. 삼성카드로 50% 혜택을 만나봐야 겠군요.

 

 

 

 

 

우와~ 현대카드도 마찬가지로 할인률 50% 입니다.. 하지만 단3일간만 하네요~ 10일,20일,30일 입니다.

 

 

 

그 외에 다양한 카드혜택을 만나보세요~~ 던킨도너츠 포인트 사용방법 이에요

현대랑,삼성,우리 카드가 혜택이 좀 있네요.

구매금액의 최대20%

그리고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는 100%

포인트차감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네요!

 

좀더 궁금한 내용은 고객센터 직통으로 연결해서 물어보시면

더 쉽게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현대랑 기아차 멤버스이면 마찬가지로 20% 혜택이 있네요!

각 카드사마다 내용이 다 틀리므로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셔야 겠어요!

 

하지만 1,000\ 부터 사용이 아능하며, 100포인트별로 사용을 하셔야 하네요~

 

지금 인기 급상승

- 미래형자동차 럭셔리 전기차 베스트 5

- 대한민국 역대 대통령 비리모음

- 휴대용 수력발전기

- 세계 고양이 기네스 TOP5

- 인도의 부자 TOP 10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