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2가지 방법'




728x90
반응형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들고나온 것은 바로 요즘 많은 사람들이 1인 미디어를 꿈꾸고 있는 유튜브 인데요. 유튜브에 대해서 쓸게 아니라.. 유튜브에서 mp3 파일을 뽑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리려고 이렇게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개적으로 나오는 라디오 같은걸 듣거나 유료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mp3를 무료로 직접 받아서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들고나왔습니다. 이것을 바로 유튜브에서 하는건데요. 전체적으로 2가지 방법이 있고, 저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법으로 사용해보세요.


자, 일단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세계 최대의 동영상 공유 사이트 이며, 구글이 인수를 했죠. 요즘 초딩, 유딩도 손에 아주 달고 산다고 해도 무방한 곳입니다. 여기에는 각종 노래들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다 올라온다고 보면 됩니다.


한마디로 만물상인데요. 못찾는게 없을 정도입니다. 잡썰은 그만하고...


본인이 받고 싶은 노래를 선택해 줍니다. 저는 요즘 핫한 트와이스의 노래를 한번 선택해 보았습니다. 뭐.. 딱히 좋아한다기 보단 들어가자 마자 보이길래 ^^;

자.. 노래를 선택하고 창의 아랫쪽을 보시면 구독 아랫쪽에 공유라는 메뉴가 보이시죠? 우와 그런데 트와이스 노래 대박이네요. 2월달에 올라왓는데... 5,600만... ㅎㅁㅎ



자 공유를 클릭하면요.. 아래 보시면 동영상 의 소스 주소가 나옵니다. 이녀석이 대단히 중요한데요. 이 주소를 복사 해줍니다. 가장 필요한 부분이에요!!



자... 그럼 이제 준비를 마쳤으니.. 이제 추출 하러 가볼까요? 2가지의 방법이 있다고 미리 설명을 드렸습니다. 첫번째 사이트는 아래 인데요. 엠피3 피버라는 곳이네요.


주소는 알아서 찾으시구요~ 아마도 MP3Fiber 라고 치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보시면 아래 빨간색 네모칸에 방금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줍니다. 그리고 엠피3 외에도 여러가지 파일로 다운을 할 수 있는데요. 엠피쓰리 파일도 3가지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당연히 음질의 차이라고 보시면 무방하겠죠? 높을 수록 용량도 늘어나고 음질도 좋아집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320kb로 한번 추출 해보겠습니다.


선택을 하신 다음에 아래의 download 나우 메뉴를 콕콕 클릭 해주세요~!


자 그럼 여러개의 창이 막 뜨면서 유도를 하는데요.. 이런거 다 무시해주시고. 원래 있떤 창으로 다시 넘어오셔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위와 같은 문구가 또 나옵니다. 이미 트와이스의 썸네일이 나타났군요.. 다운로드 나우를 클릭하면 이제 내 컴으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짜잔!! 엥 덌.댁됞 머시기 따라하기도 힘드네요 ㅋㅋ 아무튼 저장을 할 수 있게 파일이 나오고.. 9.16mb 이네요.. 용량이 꽤 됩니다.


저는 바탕화면으로 저장을 한번 해 보았습니다.

띠리링~~~~ 제목을 살짝 고쳤구요.


재생을 해 보았습니다. 음질이 기가막히군요!! 음... 살짝 단점이라고 한다면...! 싱크가사가 안나옵니다. -_-;;


자.. 다음으로는 두번째 사이트 입니다. 여기는 어디냐..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네요 ㅋㅋ 이름이 딱 그렇네요..

이 사이트도 알아서 찾으셈.. Youtubemp3 라고 치면 나오지 않겠습니까..ㅎㅎ



자.. 똑같이 아까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어 주시구요.. 이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순식간에 모든일을 할 수 있습니다.. 붙여넣고 전환 버튼을 누르자마자.. 아랫쪽에 보시면.. 다은로드가 튀어나옵니다.

짜잔..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1초? 만에 튀어나왔습니다.. 정말 빠르네요.. 그 전에 사이트는 뭔가 창이 자꾸자꾸 뜨고 두번이나 클릭하는게 짜증났는데...


여기는 누르자마자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잉? 덋_댁띊 ㅋㅋ 뭔가 제목이 똑같이 나오는군요..

일단 저장을 해 보았습니다..



속성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첫번째 사이트는 제가 선택을 했기 때문에 320kbps의 비트전송률이 나오구요..



자.. 이녀석은 방금 받은 두번째 사이트인데요. 기본적으로 128kbps 로 밖에 저장이 안되네요.. 그래서 엄청 빨리 받기가 가능했던 거군요..


재생을 한번 해봤습니다.. 앗!! 싱크가사가 나옵니다.. 이런 장단점이 있었네요.. 이녀석은 똑같은데서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씽크가사가 나오고 첨것은 안나오네요..

두번째 틀린점은 파일 용량이구요.. 세번째는 음질인데, 음질은 듣는데에는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 뭐.. 소장용으로 하시려면 용량도 크고 음질도 좋은쪽으로 선택하시는게 맞지만 개인적으로 두번째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두곳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나요? 하트 꾹! 부탁드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