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꿀팁




728x90
반응형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꿀팁


다들 문상 많이들 쓰시죠? 대부분 선물로 주거나 받을때 문화상품권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특히 학생들에게 많이 주기도 합니다. 책도 사고 영화도 보고~ 맛있는것도 사먹고! 하지만 화폐랑은 틀려서 다쓴문상은 버리기가 아까운데요. 보통 쓰레기통으로 들어가거나 사용한곳에 두고 올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럴 필요 없어요! 왜냐!? 다쓴 문화상품권도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하기 때문이니까요...




자 그럼 오늘은 다쓴 문상 재활용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눈여겨서 잘보십시요~

자.. 다쓴문상 이벤트는 컬쳐랜드라는 사이트에서 하고있더라구요..!  이거 뭐 몰랐던 사람들은 지금까지 너무 아까워서 배가 아플수도 있겠네요.


여기 홈피에 들어가보면 상품권 이벤트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문화상품권 이벤트가 있어요. 메뉴를 보면 '365일이벤트' 라는 곳에 들어가보세요.


여기에 들어가면 바로,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들을 어떻게 진행할 수 있냐구요? 어허.. 저도 오늘 첨 알았지만 문화상품권 번호를 가지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문상에는 각각 번호가 매겨져 있어요.


이 번호만 있으면 된다고 하니깐, 이미 사용을 했어도 번호만 있으면 된답니다.

보시면 제휴사이트의 포인트 받기와 경품 응모 2가지가 있는데요. 포인트는 보시면 p2p 사이트네요. 각종 파일을 내려받기 할 수 있는 곳이죠. 많은사람들이 유료결재로 사용하시는 걸 봤는데요.


이것만 있으면 무료로 내려받기를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각각 클릭을 해보니 입이 떡 벌어지는 포인트를 준다고 써있군요..

백만포인트면 도대체 얼만인가요? 저는 이런데 잘 사용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암튼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는건 분명한듯 합니다.



아하, 밑에 안내가 있군요. 저기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고 써있네요.

저자리에 문상번호 16자리 또는 18자리를 넣어주면 초간단으로 참여가 가능하네요. 혹시나 집에서 썩혀두고 있는 것이 있으면 얼른 꺼내어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덕휴님들이 좋아하시겠군요.

우측에도 보니 또 하나의 사이트가 있군요. 이벤트를 비슷하게 하는것 보니 연관이 된 사람들이지 않나 싶습니다.


여기도 똑같은 내용이네요.

대충 따라하고 넘기겠습니다. ㅎㅎ 포인트를 받으면 5일안에 소멸이 된다고 하니, 100만 포인투를 다쓰려면 하루종일 내려받기를 해야 하겠지요 ㅋㅋ



자 그럼 이제는 아까 쓴 번호로 응모도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추첨을 해서 컬처랜드 2천점을 준다고 하네요. 어홍~

이렇게나 좋은 꿀팁이 있었다니.. 나만 몰랐네요. 여기도 문상 한개당 한번만 참여가 가능하니 알아두시기 바라며~


또 다른 알아두기가 있네요! 일반 문화상품권 외에도 쇼핑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으로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꿀팁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알기만 하고 사용을 안하면 똥 됩니다. 혹시 다쓴 문상 핀번호 있으면 지금 즉시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