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삼성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요즘 경량화된 노트북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어서 노트북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 또한 노트북 구입을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요즘 노트북이 1킬로도 안나간다고 하죠! 너무 세상이 좋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점점 스마트한 세상이 오고 있네요..

노트북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삼성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또는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결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이 안되거나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을 경우에 수동으로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럴때에는 삼성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노트북 드라이버를 찾아서 설치를 해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자동으로 되면 좋겠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업데이트 될 때마다 계속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 줄 수가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번거롭겠지만 제일 확실한 방법이기도 하구요.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로 접속을 합니다.

제일 상단 화면에 Smart검색 창이 있습니다. 모델명을 알고 계신다면 바로 이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모델명과 노트북의 정보들은 본체 아랫쪽에 라벨로 붙어 있습니다. 모델명을 모르시는 분들은 그쪽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자...

이제 모델명을 확인 하셨으면 검색창에 모델명을 써주세요.

 

 

위와 같이 내가 갖고있는 노트북의 모델명을 써주시면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아래 화면의 Samsung Update 메뉴를 이용하셔야 하세요.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시고 실행을 해 주면 간단하게 설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 프로그램은 삼성 자체에서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통합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하시고, 원하시는 드라이버를 찾으시면 됩니다. 대기업 삼성에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원하는 드라이버를 찾아서 설치가 가능하세요.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요^^

 

혹시나 다른 질문사항 같은 것들은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삼성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 이제 확실히 하셨나요?

 

 

지금 인기급상승

-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 스트레스가 쌓였는지 확인하는 법 10가지

- 무한도전 패딩은 스파이더 패딩 이래요!

- 성(性)과 관련된 세계 기네스북 5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