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 입장료




728x90
반응형


남산타워 입장료


남산타워 전망대는 서울에서, 아니 한국에서 야경이 가장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서울 관광 명소로 자리잡았죠. 그만큼 사람도 많이 오고 야경도 멋진 곳인데요.




오늘은 남산타워 입장료와 무료 주차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산타워 기공식은 1969년 12월에 열렸군요. 이미 2013년에 3천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전망대를 다녀갔습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만큼 찾는사람도 많은데요. 일년에 무려 천이백만명이라는 관광객이 다녀간다고 하네요.

참으로 엄청난 숫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남산타워는 전망대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남산타워 매장 층별 안내도 인데요. 여러가지 편의 시설과 함께 테디베어 갤러리, 방송시설 등 많은 시설들이 입점되어 있는데요. 서울 커플 데이트 코스 추천장소 로도 좋은 곳입니다.

더욱이 남산타워 휴무일은 없기 때문에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비가오나 눈이오나 태풍이 부나 남산타워는 우리를 반겨주고 있습니다.




남산타워 전망대 입장료 입니다.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토요일은 12시까지 연장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찾는사람이 많다보니 영업시간을 길게 운영하는것 같은데요.

하지만 기후나 운영일정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으니 날씨가 궂은날에는 전화를 먼저 하고 가는편이 좋을듯 합니다. 남산타워 전망대 마감시간은 종료 30분 전까지만 입장이 가능하구요.


남산타워 전망대 이용 요금은 어른 만원, 소인 8천원 입니다. 비교적 싼 편이네요.

대인은 만13세를 넘긴 사람이구요, 소인은 만3세에서 12살까지 입니다.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산타워 주차장 정보입니다. 남산타워에는 주차장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자가용을 가지고 가는분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위 지도는 남산서울타워 주차장 위치 정보입니다. 타워의 좌측으로 무려 네 군데나 되는 주차장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으로 국립극장 주차장이 있어서 5개나 되는 주차장이 있군요.


차세울곳이 많기 때문에 주차장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남산동 공영주차장과 남산케이블 주차장 정보 입니다. 찾는사람이 많기 때문에 만차일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하고 가는편이 좋을듯 합니다.

남산케이블카 주차장은 요금이 좀 비싼편이므로 정 주차할 장소가 마땅치 않을때만 이용하시는게 좋겠죠?




국립극장 그리고 시그너스 주차장은 요금이 조금 쌘편이구요. 그나마 남산공원 주차장이 요금이 저렴한 편입니다. 10분당 300원이니 1시간에 1,800원 꼴이 되겠군요.

가족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놀이장소가 될 남산타워!



오늘은 남산타워 입장료 및 주차장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