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728x90
반응형


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시대가 변함에 따라 우리 일상생활에도 변화가 찾아오는데요. 요즘엔 어린 초등학생들 까지 스마트폰을 들고 다닙니다. 또한 카드결재가 활성화 되면서 사람들은 지폐나 동전을 가지고 다니는 대신 카드를 가지고 다니는데요. 요즘 10대 학생들도 체크카드를 가지고 다닐정도로 시대가 많이 변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및 청소년 체크카드 발급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성년자 의 체크카드 발급 추천 나이는 만14세 입니다. 이 나이가 되면 누구나 통장을 만들 수 있고, 통장을 만들면서 미성년자 체크카드 발급도 하고 있는데요. 통장에 잔고가 많이 있지 않은 이상 위험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많이 발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카드는 신한은행 청소년 체크카드 입니다. 이 카드는 출시된지 상당히 오래된 카드인데요. 오래되어서 그런지 신한은행 홈페이지 에서도 찾아볼 수가 없으며, 발급조건은 수도권 지역에서 직접 은행에 내방하셔야 합니다.

통장과 체크카드를 동시에 발급을 해 주는 틴즈 플러스 체크카드 입니다. 청소년의 이미지에 맞게 카드 디자인도 독특하게 되어 있는데요.




카드 발급 시 스티커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옷을 입히고, 머리장식을 해서 나만의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틴즈플러스 체크카드 할인 범위는 CGV 할인 월1회 2천원 한도, 서울랜드, 롯대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그리고 베스킨라빈스,던킨,KFC,버거킹 5% 캐쉬백 이며,


T-money T머니 선불 기능이 가능한 카드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체크카드 알림 기능이 있어서 사용을 하면 문자내역으로 바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은행에서 카드만들때 따로 신청을 해야 합니다.




다음은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입니다.


카드는 카카오페이로 결재시 10% 캐쉬백이 있습니다. 하루1회, 월4회, 건당1만원 이상인 금액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GS25, 스타벅스 결제시 10% 의 추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1회, 월3회, 건당 만원이상)





다음은 KB국민 체크카드인 노리카드 입니다. 이 nori카드 는 학생들에게 딱 맞는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학생 체크카드로 추천 합니다.


기본적으로 대중교통 10% 청구할인이 들어가며, 휴대폰 요금도 2500원이 환급 됩니다. 또한 cgv 35% 환급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3가지만 보아도 엄청난 할인율인데 또 다른 혜택이 있습니다.


아웃백, 빕스 할인 20% 환급 할인 기능이 있구요.


스타벅스, 놀이공원, 편의점, 서점  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20% , 에버랜드,롯데월드 50%, 편의점 gs25 5%, 교보문고 5%

금융수수료 면제, 해피포인트 5% 적립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청소년들이 자주가는 놀이공원이나, 영화, 서점, 편의점 등 꼭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서 할인을 해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입니다.



싱글카드인 만큼, 펫이나 뷰티, 그리고 쇼핑 등의 할인율이 높은데요.

편의점 5~10% 할인과 함께, 쇼핑(다이소/소셜커머스) 뷰티 올리브영 할인 10%, 박승철헤어 할인 10% 등이 추가로 환급할인 되며, 해외여행 직구 그리고 여행 시 각각 5%, 3%의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대중교통 이용 할인이 5%나 되니, 청소년이 학교에 등하교 하기엔 참 꿀카드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청소년 체크카드 추천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