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사용




728x90
반응형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사용


각종 명절이나 대학 졸업식, 입학식 그리고 축하할 일이 있는 날에 상품권 선물을 많이 하시는데요. 일반 현금보다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을 때 많이 사용하고 있죠. 특히 신세계 상품권은 한국에서 가장 큰 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외식 및 cgv 등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상품권을 받고도 상품권 사용처를 잘 몰라서 이용이 꺼려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사용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자주 가시던 신세계 백화점 입니다. 여성분들은 SHINSEGAE라는 마크만 보면 두근거릴 수 있습니다. 쇼핑욕구가 상당하기 때문인데요. 상품권의 사용처 잘 알고 사용하도록 합시다.




신세계 상품권은 총 6가지가 있습니다.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 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구입처는 신세계 백화점과 전국 이마트 고객지원센터, 시중 은행과, KB국민은행, 경남은행, 부산은행, SC제일은행, 기업은행, 한국씨티은행, 광주은행, 신한은행 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기본적으로 전국 신세계 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등포점, 광주신세계점, 충청점, 의정부점, 김해점 등이 있습니다. 주소는 아래 표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신세계와 계열사 계통인 전국 이마트 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등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상품권의 뒷면에 있는 고유번호를 입력하여 적립금으로 전환 가능하며, 이 적립금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온라인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해외 명품 및 프리미엄 아울랫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세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점이나, 크롬하츠, 알렉산더왕, 몽클레르 등 유명한 명품샵이 있는데요, 청담동에 밀집해 있는 모습이네요.



신세계 상품권 제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을 포함해서 홍삼으로 유명한 정관장, 삼성의 제일모직, 분더샵, 부산,파주,여주의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도 물건을 구매 후 결재가 가능합니다.


가족들과의 외식에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요. 유명한 빕스, 아웃백, 피자헛 등이 있으며 간단한 식사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갔을 때 호텔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호텔 결재가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과 노보텔 부산점 메리어트 호텔, 해운대 센텀 호텔 등이 여기에 해당 되며,




책이나 교재를 구매할 시에도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에서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또한 CGV 영화도 볼 수 있으니 문화생활을 할 시 항상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기타 부산 백병원 ,서울 성모병원 등 의료시설에서도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 인데요.

원칙적으로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은 불가능 하며, 액면가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으며, 만원권의 경우는 80% 이상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상품권 훼손 시 바로 재발급이 가능하니 걱정 마시고 구입처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