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무스름하게 변해버린 '겨드랑이' 하얗게 만드는 꿀팁




728x90
반응형

 

겨드랑이하얗게

 

여성들이라면 민감한 부분이 바로 겨드랑이 인데요. 겨드랑이가 거무스름하게 변하면 자신감도 떨어지고 괜히 남들 신경을 더 쓰게 된답니다. 그래서 여성들의 자신감을 살리기 위해 겨드랑이 관리를 해야 하는데요. 겨드랑이가 거무스름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겨드랑이 제모 시 레이저를 사용하여 피부에 생기는 작은 상처가 거무스름하게 변할 수도 있습니다. 노력 없이 예뻐지는 사람이 있던가요? 오늘은 거무스름한 겨드랑이 하얘지는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레몬을 이용하는 방법

겨드랑이하얗게

 

레몬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피부미용에 아주 좋습니다. 또한 기미와 주근깨 그리고 착색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어요. 레몬을 이용해서 겨드랑이 관리를 하는 방법은 우선 레몬을 반으로 갈라 겨드랑이에 10분 정도 레몬즙이 나오도록 문질러 주세요. 이렇게 하면 겨드랑이 쪽 피부톤도 밝아짐과 동시에 레몬즙이 겨드랑이에 서식하는 박테리아도 제거하고 겨드랑이 땀냄새도 제거해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여드름 패치

겨드랑이하얗게

 

여드름 패치는 꼭 여드름이 난 얼굴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패치의 성분인 살리실산과 글리콜산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기 때문에 겨드랑이에 붙이게 되면 착색 개선 효능이 있습니다.

 

 

 

 3  감자

겨드랑이하얗게

 

감자의 성분은 약한 산성을 띄고 있습니다. 약한 산성은 천연 표백제 대용으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색소침착이 있는 부분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감자를 얇게 잘라서 겨드랑이에 끼워 놓거나 감자 조각을 겨드랑이에 문지른 후 따뜻한 물로 헹궈내면 됩니다.

 

 

 4  우유

겨드랑이하얗게

우유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은 피부톤을 밝게 해주며, 지방산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해 줍니다. 이것 또한 겨드랑이에도 예외가 없는데요. 거무스름하게 변한 겨드랑이 위에 꿀과 우유를 섞어서 바를 수 있게 만든다음 겨드랑이 위에 발라줍니다. 약 15분 후에 미지근한 물로 헹구기만 하면 됩니다.

 

 

 5  베이킹소다

겨드랑이하얗게

베이킹소다도 의외로 색소침착에 도움이 됩니다. 베이킹소다를 그냥 바르지 않고 코코넛오일에 섞어 줍니다. 베이킹소다의 효능은 박테리아 또는 세균을 제거하고 염증을 가라앉히는  효능이 있습니다. 만약 코코넛이 없다면 물 또는 올리브오일에 섞어서 겨드랑이를 씻어내면 됩니다.

 

 

지금 인기 급상승

- 겨울철 튼 입술 관리 방법 7가지

- 코골이 고치는법 코골이 테이핑 으로 해결하자

- 겨울에 더 심한 '수족냉증' 원인과 예방 방법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ㅡ^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더 좋은글이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