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튼 입술 관리 방법 7가지




728x90
반응형

 

튼입술관리방법

 

겨울만 되면 트는 입술때문에 고민이 많으셨죠? 저 또한 입술이 터서 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이 방법을 알고 난 후 부터는 입술이 잘 트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겨울철 튼 입술 관리 방법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입술의 각질 제거

 

튼입술관리방법

입술에 각질이 있으면 립밤을 발라도 잘 흡수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각질이 떨어지고 말죠.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따뜻한 스팀타월을 입술 위에 5분 정도 올려놓아 보세요. 그런 뒤 면봉이나 타월로 입술을 살살 문지르면 각질이 제거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립밤 사용

 

튼입술관리방법

최근에 출시되는 립밤은 보습 말고도 자외선도 차단해 준다고 합니다. 내 입술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입술이 마를때 자주자주 립밤을 발라주세요.

 

 

 

 

 

 3  수분섭취

 

튼입술관리방법

사람의 몸은 70%가 물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수분이 부족하게 되면 입술이 바짝바짝 마르고 건조해 지죠. 자주 물을 마시는 습관 만으로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깔끔한 클렌징

 

튼입술관리방법

입술 관리를 위해서는 깨끗한 세안이 필요합니다. 립스틱이나 기타 화장품을 바르고 잘 지우지 않는다면 잔여물이 남아서 입술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리무버를 이용해서 입술을 먼저 클렌징 후 티슈나 손수건을 이용해서 마무리를 해 주시면 됩니다.

 

 

 

 5  바셀린 사

 

튼입술관리방법

바셀린은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 됩니다. 특히 수분을 유지 시켜 줄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저녁에 잠들기 전 바세린을 입술에 바르고 자면 입술이 촉촉해 질 뿐 아니라 각질 제거 기능 까지 있습니다.

 

 

 

 

 

 6 천연 스크럽 제품 사용

 

튼입술관리방법

튼 입술에 의외로 꿀과 흑설탕이 좋습니다. 꿀과 흑설탕은 천연 스크럽제로 꿀은 입술 보습을 도와주고 흑설탕은 각질제거 역할을 합니다. 이 두가지 재료를 1:2로 섞은 후 입술에 발라서 마사지를 하면 각질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7  비타민 보충

 

튼입술관리방법

입술이 트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특히 건조한 날씨나, 스트레스 등이 있겠는데요. 비타민이 부족해도 입술이 트는 현상이 있습니다. 비타민 C와 B가 많이 들어있는 딸기, 오렌지, 귤 같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면 입술 건강에 좋습니다.

 

 

 

지금 인기 급상승

- 코골이 고치는법 '코골이 테이핑'으로 해결하자

- 겨울에 더 심한 '수족냉증' 원인과 예방 방법

- 당신을 빨리 늙게 하는 상상도 못한 6가지 요소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ㅡ^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더 좋은글이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