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달러 이상 벌어들인 래퍼순위 Top10




728x90
반응형

 

1억달러라는 돈은 정말 천문학적인 돈인데요. 이 금액은 세계래퍼 들이 벌어들인 금액 입니다. 대부분 힙합래퍼 들과 흑인래퍼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요즘 한국에도 쇼미더머니 프로그램을 하면서 래퍼들이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남자 래퍼도 많지만 여자 래퍼들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기도 하죠. 오늘 준비한 내용은 1억달러 이상 벌어들인 외국 래퍼 순위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10위 수눕독(Snoop Dogg)

수익 : 135M 달러 (한화 약 1,614억)

 

스눕독 또는 Snoop Lion으로 잘 알려진 사람입니다. 지금 세대에서 가장 인기있는 래퍼 중 한사람이며, 레코드 프로듀서인 닥터 드레에 의해서 데뷔한 사람으로 이미 전 세계에 3천만개의 앨범을 판매했고, 20년전 첫 앨범을 발매했음에도 불구하고 2015년 3월에 부시(bush) 신곡을 내어놓으면서 또다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9위 릴 웨인(Lil Wayne)

수익 : 140M 달러 (한화 약 1673억)

 

9살때 이미 Cash Money Records와 첫 계약을 체결하면서 데뷔를 시작했는데요. 어린시절 부터 린 웨인은 하드코어 힙합에 이름이 거론되었습니다. 그리고 백만달러를 벌기까지 줄 곧 이쪽 분야에 매진을 해 왔는데요. 대표곡으로는 Lollipop, down, Let it Rock 등이 있습니다.

 

 

 

 

 

 

8위 아이스큐브 (Ice Cube)

수입 : 140M 달러 (한화 약 1673억)

 

아이스큐브는 힙합 아티스트일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영화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또한 MTV를 통해서 최고의 MC중 한명으로 선정이 된 적도 있었는데요. 배우가 되기전에 아이스큐브는 힙합 그룹인 CIA의 멤버로 활동을 했습니다.

 

 

 

 

 

 

7위 에미넴(Eminem)

수입 : 160M 달러 (한화 약 1914억)

 

아마 에미넴을 모르는 사람은 별로 없을 듯 합니다. 래퍼 이자 작곡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면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2000년대에 에미넴은 2009년 최고의 랩 앨범과 빌보드 매거진을 통해서 그래미상을 수상 하면서 10년만에 최고의 자리까지 올라갔습니다. 에미넴의 앨범 The Marshall Mathers LP는 역사상 가장 빨리 판매된 앨범으로 기록되었습니다.

 

 

 

 

 

6위 버드맨(Birdman)

수익 : 170M 달러 (한화 약 2034억)

 

Cash Money Records의 공동설립자인 그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래퍼 목록에서 6위를 차지했습니다. 자신의 음반사를 만들었고, 지금은 회사에서 의류 사업 등 다른 사업을 확대해서 하고 있다고 하네요.

 

 

 

 

 

 

 

 

5위 50센트 (50 Cent)

수익 : 270M 달러 (한화 약 3230억)

 

50센트는 2007년에 출시된 비타민 워토로 인해서 엄청난 돈을 벌어 들여서 1억달러 이상을 축척했습니다. 또한 그는 2009년 이후 부터 2016년까지는 앨범을 발표하지 않고 있음에도 재산은 더욱 불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자신의 음반사인 G Unit Records를 통해서 새 앨범 출시 예정을 밝혔네요.

 

 

 

 

 

 

 

4위 마스터 P(Master P)

수익 : 350M 달러 (한화 약 4188억)

 

래퍼 인 동시에 기업가인 퍼시 로버트 밀러(Master P)는 래퍼 이름으로는 마스터P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눕 독과 노리밋 레코드의 동반 창업자 이면서 의류, 여행사, 영화제작 등을 통해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3위 JAY Z

수익 : 550M 달러(한화 약 6581억)

 

Jay-Z는 R&B 여신 비욘세와 결혼을 했으며, 사람이 세상에 살아가면서 얻고 싶은 모든것을 얻었습니다. 2007년에는 2억달러 짜리 레코드 계약을 체결했으며, 13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5천만개 이상의 레코드 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2위 닥터드레(Dr.Dre)

수익 : 700M 달러(한화 약 8378억)

 

에미넴, 50센트 스눕독 과 같은 힙합 래퍼의 거장 뒤에는 이 사람이 있었습니다. 닥터 드레는 레코드 판매 및 생산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 외에도 다른사업으로 엄청난 돈을 벌었습니다.

 

 

 

 

 

1위 디디(Diddy)

수익 : 734M 달러 (한화 약 8795억)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번 래퍼는 디디 입니다. 그의 음악적 재능 뿐만 아니라 기업가로서 많은 돈을 벌었는데요. Ciroc 보드카 및 새로운 네트워크인 Revolt TV와 같은 브랜드를 통해서 엄청난 수익을 벌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