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슈퍼리치들의 개인 전용기 Top10




728x90
반응형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많이 다니시나요? 티켓 발급에 수화물도 싣고,  수속을 거쳐야 하죠. 아주 복잡한 일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비행기를 타면 퍼스트 클래스가 아닌 이상, 넓지 않은 좌석에 부실한 기내식, 그리고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가끔 시끄러울 때가 있죠. 그럴때면 편안하게 떠나려고 했던 여행길에 스트레스만 잔뜩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번거로움을 거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전용기를 가지고 있는 슈퍼리치 들인데요. 이들은 전용기를 떠나서 개인 제트기 까지 소유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개인 제트기 10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0위 챌린저 600 (Challenger 600)
가치 : 5백만$
한화 : 약 58억8,700만


크고 넓으며 편안하고 경제적인 개인 제트기 입니다. 비록 이 제트기는 10위에 랭크 되었지만 보통 7~9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으며, 최대인원은 19명 까지 수용할 수 있는 개인 제트기 입니다.


▼실내에는 가죽시트를 비롯하여, 보잉 737과 맞먹는 서비스와 편안한 기내가 일품입니다. 이 제트기는 영감의 작가인 조이스 마이어가 구입했습니다.

 

 

 

9위  호커 4000
가치 : 2,200만$
한화 : 약 259억

 

이 제트기는 대형도 소형도 아닌 중간급 제트기 입니다. 약 10명가량의 승객이 편안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스페인의 프로골퍼 세르히오 가르시아가 구매한 개인 제트기 입니다.

 

그는 자신이 참가하는 골프대회에 이 전용 제트기를 타고 참가국에 참가를 하고 있습니다.

 


8위 엠 브라 에르 레거시 650
가치 : 약 3,000만$
한화 : 약 353억


이 제트기는 2011년에 출시가 되었으며, 국가에서 국가간 이동하는 기업인 혹은 유명인사에게 완벽한 비행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넓은 수하물 저장 컨테이너와,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깔끔한 주방과 넓은 화장실이 인상적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 인사중의 한명인 성룡이 구입한 이 비행기는 외관 또한 중국을 연상캐 하는 용 그림을 그려넣었습니다.

 


7위 봄 바르 디어 BD-700
가치 : 4,500만$
한화 : 약 529억

 

이 제트기는 최고의 속도를 가진 비행기 입니다. 내부 또한 넓어서 무려 19명의 승객을 탑승 시킬수도 있죠.

 


세계에서 제일 부자 인
빌 게이츠가 소유한 이 비행기는
본인의 자선단체와 약속이 있을때
전용 제트기를 타고 여행을 한다고 합니다.

 

 


6위 수호이 슈퍼 제트기 100
가치 : 5,000만$
한화 : 약 588억


2001년 세상에 공개된 수호이 슈퍼 제트기 100은 개인 제트기 중에서 가장 크기가 큰 항공기 입니다. 이 슈퍼 제트기는 10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으며, 기내에서는 파티를 열 수 있을만큼 넓은 공간이 있다고 하네요. 공중에서 열리는 파티라고 생각하니 엔돌핀이 마구 솟습니다.


5위 폭격 글로벌 8000(Bombardier Global 8000)
가치 : 6,600만$
한화 약 777억

 

이 제트기는 가장 환경 친화적이며 경제적인 개인 제트기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본 항공기 중에서는 가장 좋은 항공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항공기를 제작한 개발사의 홈페이지를 보면, 이 제트기는 장거리 항공에 적합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넓은 주방과 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결합되어 있으며, 비행중 영화관람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광범위한 비지니스 항공기 임을 자랑했네요.

 

 


4위 에어버스 ACJ319
가치 : 8,000만$
한화 : 약 942억

 

이 에어버스는 개인 제트기로서 꿈에 그리던 항공기 입니다. 아주 조용한 기내환경을 들 수 있는데요. 진동도 없고 소음도 적은 제트기 입니다. 기내에서 당신의 편안한 숙면을 책임질 수 있다고 하네요.

 

 

3위 보잉757
가치 : 1억$
한화 : 약 1,177억

 

이 항공기는 일반적으로 상업적 항공편이라고 합니다. 기체에 써있는 트럼프는 미국 대통령 당선자 도널드 트럼프의 비행기임을 표시해 놓은 것인데요, 선거운동 기간동안 부동산 재벌인 트럼프는 약 50만 달러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특히 그는 미국의 여자 레슬링 선수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 비행기는 소문에 의하면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창업자인 폴 앨런 에게서 약 1억$를 주고 샀다고 하는데요. 비행기 곳곳에 트럼프 로고를 새겼다고 합니다.


또한 롤스 로이스 엔진을 창작하고 있어서, 이 보잉 757 비행기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비행기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시간당 500마일을 날아간다고 하네요. 일반적인 보잉 항공편은 승객을 250명 까지 탑승시킬 수 있지만,

 


트럼프의 보잉757은 43석만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그만큼 내부에 좌석을 뺏다는 말인데요. 비행기 중앙은 큰 식당이 있으며, 침실과 전용 객실을 갖추어 놓았습니다. 또한 욕실에는 24캐럿의 다이아 수도꼭지를 사용하고 있고, 욕조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내에 장착한 영화관람 장치인데요. 18imax 수준의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고 최첨단 장비라고 하네요.

 


2위 보잉 747-8VIP
가치 1억5천만$
한화 : 약 1,766억

 

이 비행기를 '하늘에 있는 궁전' 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잉 747-8 VIP 항공기를 타고 싶어 합니다. 전용 제트기 내부에는 식당이 자리잡고 있으며, 전용 사무실과 라운지 까지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1위 에어버스 A380
가치 5억$
한화 : 약 5,887억

 

이 비행기의 소유자는 사우디의 왕자 알 왈리드 빈 탈랄 입니다. 맞춤 항공기를 만들기 위해서 약 2억$를 지불했다고 하는군요. 비행기 내부는 전부 금으로 만들어 졌으며, 비행기 내에는 에스컬레이터 까지 설치되어 있다고 하네요.

 


▼멋지다 사우디 왕자!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 급상승

- 슈퍼리치만 탄다는 호화 요트 Top10

- 내가 몰랐던 금수저 연예인 12인

- 헐리우드 여배우 재산 순위 탑15

- 세계 슈퍼리치 들이 보유한 초호화 저택 TOP10

-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면 누리는 특권 17가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