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만 탄다는 호화 요트 Top10




728x90
반응형

 


넓고 넓은 바다... 요트를 타고 넓은 해양으로 떠나고싶지 않으세요? 꿈같은 얘기 입니다만 세계의 슈퍼리치들은 일상인 얘기죠. 세계에는 수백가지의 요트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일반 요트도 있겠지만 엄청나게 값진 요트도 있을 것입니다. 지금 알아볼 요트는 세계에서 가장 호화롭고 비싼 요트 입니다.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 다 같이 확인해 보실까요?

 

 


10 르 그랑블루
9천만 달러
한화 약 1059억

 

아래의 맞춤 메가요트는 2000년에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전에 러시아의 억만 장자인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소유를 했고, 그 다음 주인은 소문에 의하면 억만 장자 친구 및 비즈니스 파트너인 유진에게 선물로 주어졌다고 합니다.

 

 

 


 9   Annaliese 요트
1억300만$
한화 약 1212억

 

Annaliese요트는 승무원을 제외하고 36명을 더 태울 수 있는 맞춤설계 슈퍼요트 입니다. 이 거대한 요트 안에는 사우나시설과 실내 체육관, 내부에는 호텔도 있으며, 킹 사이즈 침대가 마련되어 있고 무려 16개나 되는 스위트 룸이 있다고 합니다.

 

 

 

 

 8  펠로 러스
1억1500만$
한화 약 1354억

 

이 화려한 요트엔은 42명의 승무원이 같이 탈 수 있고, 대규모 인테리어가 상징인 슈퍼요트중 한대 입니다.

 

 


 7  ALYSIA 요트
1억1600만$
한화 약 1365억

 

이 요트는 문라이트2로 알려져 있고, Annaliese의 자매 요트라고 합니다. 모든 갑판은 실내 및 야외활동이 가능한 휴식공간 입니다. 하부 갑판에는 바가 있고, 자쿠지의 태양 갑판에서 레져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6   Ambrosia
1억1900만$
한화 약 1400억

 

암브로시아 요트는 가장 바람직한 요트의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진동 및 소음을 최소화 하는 DEP 또는 디젤 전기추진 시스템을 적용한 메가 요트 중의 하나 입니다.

 

 

 

 5   말티즈 팔콘
1억2천만$
한화 약 1400억

 

이 배에는 VIP 스위트 룸과 테크노체육관 등 편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나죠?

 

 

 

  에오스
1억5천만$
한화 약 1766억원

 

에오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세일링 요트 중 하나입니다. 가장 특징적인 것은 실내의 계단이 모두 유리계단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3  프로젝트 화성
1억6천만$
한화 약1880억


이 배의 길이는 무려 265피트 이며, 거실 정원, 사무실, 사우나, 체육관 등의 기능이 있으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Octopus (액토퍼스)
약 2억$
한화 약 2,355억

 

액토퍼스는 비지니스인사이더에 따라 구축된 요투이며, 무려 2억달러나 투자가 되었습니다. 이 것은 억만장자인 폴 알렌이 소유한 또다른 메가 요트 입니다. 그는 이것 외에도 두개의 요트가 더 있습니다.

 

 

 

 

 1  이클립스
약 8억$
한화 약 9400억

 

이클립스는 억만장자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제작을 해서 만들었습니다. 이 거대한 슈퍼요트에서 빼놓은 수 없는 것은 자체 미사일 방어 시스템 입니다.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 급상승

- 내가 몰랐던 금수저 연예인 12인

- 헐리우드 여배우 재산 순위 탑15

- 세계 슈퍼리치 들이 보유한 초호화 저택 TOP10

- 대한민국 대통령이 되면 누리는 특권 17가지

- 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 하루 숙박비 TOP5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