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서 사람들이 많이 움츠리고 다닙니다. 또한 밖으로 나오기 싫어서 운동하는 횟수 또한 줄어들고 있죠. 이런 날씨가 계속 되면 사람들의 뱃살은 신이났다는 듯이 부풀어 오릅니다. 그리고 지인을 만났을 때 따뜻하고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지만 초콜릿, 생크림 등이 함유된 커피를 보면 걱정부터 납니다. 추운날씨에 활동량이 줄은 겨울철 '이것' 세가지만 있으면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도대체 어떤 것을 커피에 넣어마시면 뱃살이 쏙 빠지는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1 코코넛 오일
'자연이 준 기적의 선물' 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코코넛은 좋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만병통치약으로 사용을 했다고 하는데요. 코코넛은 포화지방이 92% 나 들어있지만 혈액에 쌓이지 않고 바로 연소되는 음식입니다.
2 꿀
달달한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꿀은 다이어트의 적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자연산 꿀에는 비타민C와 B 그리고칼슘, 철, 인 등 미네랄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스트레스는 물론이고 혈중 콜레스테롤 까지 낮춰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단, 중요한 것은 꼭 자연산 꿀 입니다.
3 계피(시나몬)
시나몬은 칼로리가 없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체내의 염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고,혈당 수치를 낮추고 지방축적을 막아서 복부비만이 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재료 만드는 방법
코코넛 오일을 4분의3컵 준비합니다.
시나몬 1스푼, 코코아 가루 1스푼을 넣고, 꿀 반스푼도 넣어줍니다. 잘 섞어서 냉장 보관을 해 주시고, 매일 커피를 마실 때 1~2푼 넣어주시면 아주 효과가 좋습니다.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상쾌한 숲 이야기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ㅡ^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더 좋은글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