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기네스북 모음




728x90
반응형

WORLD RECORD GUINNESS!

세상에는 참 놀라운 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처럼 일상생활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끝없이 도전하는 사람과, 태어날때 부터 남들과 달리 태어나는 사람이 있죠.

 

믿을 수 없는 기록들이 쏟아지는 세계 기네스!

 

다같이 알아보도록 하죠!^^

 

 1  가장 긴 시간동안 불에 탄 남자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불에 탄 남자가 있습니다.

무려 5분 41초(무산소) 이며,오스트리아에서 스턴트를 하는  Toedtling 라는 배우 입니다.

 

차량에 매달려서 582미터나 불을 붙여서 달렸다고 하네요.
놀라운 기록입니다.
 
 2  얼굴 전체에 수염을 기른 여자

안티 왕따 운동가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25세의 여성입니다.

영국 출신으로 다낭성 난소 증후군으로 인해 호르몬 불균형으로

11세때부터 수염이 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영국의 신체 이미지 운동가이며 패션쇼 모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털 때문에 자살시도도 했다고 하는데, 인도에서 시크교의 교리에 따라 세례를 받은 후 부터 털을 깍지 않는다고 하네요.

 

 3  세계에서 가장 다리가 긴 개

▲길쭉한 키를 자랑합니다.

 

암컷인 이 개는 세계에서 가장 키가 큽니다.

키가 96.41cm 이며 서서는 37.96cm 입니다.
다리가 얼마나 긴지.. 사람 식탁에 있는 음식도
그냥 네발로 서 있는 상태에서 음식을 먹네요.
 

 

 
 
 4  가장 긴 괴물 트럭

라스베가스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9.8m 짜리 트럭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주인공은 제니퍼 화이트 힐스와 애리조나의 브래드 캠벨 인데요.

안에 좌석이 엄청 많고, 특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한대 가지고 싶은 아이템 이네요^^

 

 

 

 
 5  작은마을, 큰 물건들

▲ 가장 큰 의자 : 17.09m

 
61년된 사업가 짐 Bolin이 자신의 고향에 아주 큰 물건들을 만들었습니다.
- 큰 사서함 : 162.63㎥
- 가장 큰 뜨개질 바늘 3.98m
- 가장 큰 골프 티 길이 1.91m
- 가장 큰 포크 폭18.65m 길이 2.56m
- 가장 큰 흔들의자 17.09m

 

 

 

지금 인기 급상승 글

[Top순위] - 세계 고양이 기네스 TOP5

[Top순위] - 인도의 부자 TOP 10

[IT]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Top순위] - 이상한 호수 세계 TOP10

[감동] - 두개골이 붙은 쌍둥이 수술성공! 기적의쌍둥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