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기록을 가진 고양이 TOP5




728x90
반응형

세계 고양이 기네스북 TOP5

 

우리는 애완용으로 강아지나 고양이를 많이 키우고 있습니다.

이 두 종류는 우리의 가장 친한 반려동물이죠!

사람에 대한 충성심과 사람을 잘 따르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 고양이에 대한 재미난 기록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세계에서 가장 긴 고양이

 

영국에 사는 루드 라는 고양이이며, 현재 생존하고 있습니다.

길이는 무려 118.33cm이고, 초등학생 1~2학년의 남학생 평균 키 수준이죠.

▲몸 길이를 과시하고 있는 루드!

 

 

▲기네스 증명서를 받고 있다.

 

 

 

현재까지 미국의 '스튜'가 123cm를 기록했지만 13년1월 세상을 떠났습니다.

덧붙여서 세계에서 가장 길이가 긴 강아지는 111.8cm 라고 하네요.

 

 

 

 2  가장 멀리 점프한 고양이

 

 

 

미국 텍사스주의 오스틴에서 Alley 라는 고양이가 기네스 북을 세웠는데요.

무려 182.88cm 를 점프했다고 하네요.

일반 사람 키를 훌쩍 넘는 길이입니다.

고양이의 점프력은 참 대단한 것 같네요.

 

 

 

 3  세계에서 가장 다리가 짧은 고양이

 

 

캘리포니아 출신의 작은 고양이 입니다.

2011년 세상에서 제일 짧은 다리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합니다.

Munchin 고양이 품좀이라고 하네요.

 

 

 

 

 

 

 

 4  세계에서 가장 긴 털을 가진 고양이

 

히말라야 페르시아 크로스 품종으로 무려 22.87cm의 털 길이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유투브 영상
 
 
 5  두개의 얼굴을 가진 고양이
 

 

매우 드문 선천성 귀형으로 보통 태어나자 마자 하루도 되지 않아 죽는다고 합니다.

2011년 세계 기네스 기록으로 등재되었고, 2011년9월 두번째 생일을 맞았다고 하네요.

 

 

사람도 샴 쌍둥이로 많이 태어나는데...

동물도 마찬가지 이군요.

 

얼굴이 두개인데도 정말 씩씩하게 일반 고양이와 똑같이 행동하고, 잘 노네요.

귀엽습니다 ^^

 

 

지금 인기 급상승

[Top순위] - 인도의 부자 TOP 10

[IT] - 구글이 숨겨놓은 비밀 5가지

[Top순위] - 이상한 호수 세계 TOP10

[사건사고] - 세상에 두번 태어난 아기

[감동] - 두개골이 붙은 쌍둥이 수술성공! 기적의쌍둥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