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 가격 할인 정보




728x90
반응형


2017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 가격 할인 정보



3월 데이트 코스로는 에버랜드 튤립축제 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바로 봄을 알리는 신호이며, 튤립의 아름다운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죠. 보통 벚꽃축제를 많이 가지만 튤립축제도 아주 괜찮습니다. 온 가족 그리고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7년은 또 어떻게 찾아올까요?






오늘은 에버랜드 3월 축제 '튤립축제' 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축제 기간


년 3월 중순~ 4월중순 까지 축제가 열렸습니다. 항상 이맘때 쯤이 봄이 오는 시작이고 추운날씨도 약간 풀리기 때문이죠. 2017 에버랜드 튤립축제도 아마 비슷한 시기에 열릴겁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축제 기간을 알리진 않았습니다. 매년 있는 행사이기 때문에 그쯤 열릴거라는 정보입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보통 100여종의

튤립과 약 120만 송이의 꽃이피어

정말 꽃나라, 꽃세상이라

부를만큼 사방이 튤립꽃 으로 가득합니다.



도대체 이 많은 꽃들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신기할 정도인데요.

아마 전문인력들이 밥만먹고 튤립만 키우고 있을 듯..^^;




축제라는 말을 들으면 항상 가슴이 두군 거리고 마음이 들뜹니다. 사람들도 많고, 분위기도 떠들썩 하며, 각종 행사와 함께 사진도 찍고, 멋진 행사 구경도 하고, 꽃 향기도 맡으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며 힐링을 해보자구요! 아마 일하면서 쌓였던 스트레스와 피로가 확! 달아날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3월 튤립축제 행사내용


입장하자 마자 정문쪽에는 플라워 스트리트 테마 꽃길이 온 가족들을 반겨줍니다.


3월 데이트 코스로 적합한 장소이며, 온 가족의 봄나들이 추천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플라워 매직 타워 라는 26미터 높이의 조형물이 세워져 있어,



야간에도 주변을 환히 비추며, 밤이 되면 음악과 함께 LED 불빛이 들어오는 조명도 설치됩니다. 그야말로 꽃천치죠.



또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가 열리며, 12대의 퍼레이드카와 함께 88명의 공연진이 초대형 퍼레이드를 펼칩니다.

늘씬한 외국인들이 화려한 옷을 입고 퍼레이드를 진행하는데, 참 볼만합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


에버랜드 입장권은 주간권과 야간권으로 나뉩니다.


주간권은 어른이 43,000원 청소년 36,000원 소인/노인 33,000원 입니다.

야간권은 16시 이후로 입장한 사람을 말하며, 어른 35,000원 청소년 32,000원 소인/노인 30,000원 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니 아침일찍 가서 저녁늦게 까지 놀자구요 ^^





에버랜드 튤립축제 가격

튤립축제라고 해서 안에 튤립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각종 놀이기구와 이벤트 등은 동시에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에버렌드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마찬가지로 주간권과 야간권으로 나뉘며, 추가로 2일권이 있습니다.


주간권 대인52,000, 청소년 44,000, 소인/노인 41,000

야간권 16이 이후 출입하는 사람으로 대인 43,000, 청소년 37,000, 소인/노인 34,000

2일권 대인 81,000, 청소년 68,000 소인/노인 64,000 원 입니다.

스마트 예약이 불가하며, 호암 미술관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우대 정보


나이에 따라 또는 각 조건에 따라 우대 내용이 있는데요. 만65세 이상은 경로 우대를 해주며, 청소년은 만13세부터 만18세 까지만 해당 됩니다. 소인은 36개월~ 만12세 까지이며, 36개월 미만은 에버랜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무료입장 조건이 참 까다롭네요. 36개월이면 아무것도 못하죠 ㅎㅎ


장애인 우대 : 1일 이용권 및 입장권 동반 1인 까지 우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구요.

국가유공자는 무료입장, 다자녀가정은 우대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 정보

에버랜드 제휴카드는 상당히 많기 때문에, 카드사별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삼성,BC,신한,하나,현대 등 여러카드가 있구요. 항목 클릭 시 마다 정말 많은 카드사가 나옵니다.


하나에버랜드카드와, kb국민에버랜드판다카드는 연간 이용권으로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보세요.





에버랜드 가는법(교통정보)


에버랜드 가는방법은 지하철과 대중교통(버스)이 있습니다.

분당선 기흥역 에서 내린 후 에버라인 경전철을 이용하면 됩니다.








다음은 에버렌드 지도 입니다. 클릭하면 pc화면에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원래 화면이 작기 때문에 더 크게는 볼 수 없습니다.

<에버랜드 지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이상으로 2017 에버랜드 튤립축제 입장료 가격 할인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