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천연 보습제 4가지




728x90
반응형

겨울철 내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천연 보습제 4가지

입술보습제

 

겨울에는 여름보다 건조하기 때문에 입술이 쉽게 틀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필요한데요. 우리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천연 재료로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알로에


 

 

 

 

 

 

알로에는 부작용 없는 표백제 라고 불릴만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 줍니다. 특히 알로에의 끈적거리는 물질은 여러가지 미용 재료로 쓰이는데요. 피부에 생긴 염증을 치료하거나 굳은살 흉터에도 좋은 효능이 있죠. 또한 보습 효과가 있어서 끈적이는 액체를 입술에 바르면 건조해 지는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2  오이


 

 

보통 오이로 얼굴 마사지를 자주 합니다. 오이의 콜라겐 성분이 미백,보습 작용을 하기 때문이죠. 그만큼 수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조해진 입술에도 보습제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오이를 작게 잘라서 입술 위에 5분 정도 올려놓으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하루에 2번 이상 하시면 더 좋아요.

 

 

 3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요리에만 쓰이는 것이 아니라 피부미용에도 쓰입니다. 올리브 오일에 포함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노화를 억제시켜 주는데요. 피부노화 작용 말고도 보습성분도 있기 때문에 입술에 몇방울 떨어트린 뒤 잘 퍼트려서 발라주면 건강한 천연 보습제가 됩니다.

 

 

 

 

 4  레몬 과 꿀


 

 

꿀은 먹기도 하지만 상처치유나 두피 마사지 등에도 이용할 수가 있으며, 피부에는 좋은 보습제 역할을 합니다. 특히 입술에 바르면 보습을 유지할 수 있죠. 또한 레몬은 비타민C가 풍부하여 미백에 좋습니다. 레몬 즙에 꿀을 몇방울 넣어서 섞은 다음 입술에 골고루 바라주시면 아주 좋은 천연 보습제가 됩니다.

 

 

겨울철 믿을 만한 재료로 입술에 보습을 주어 생기있고 촉촉한 입술 유지하시길 바래요!!

 

 

추천글

- 뇌에 좋은 음식과 뇌에 나쁜 음식

- 여자라면 꼭 알아야 할 제모 상식

- 겨울철 튼 입술 관리 방법 7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