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들의 '월동준비'스웨터 입히면?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죠? 사람들은 패팅에 파카에 월동준비를 마쳤지만 우리 동물들은 어떤가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 반려동물들에게 따뜻한 옷 하나 선물해 주면 좋을것같아요! 전 세계 반려동물들의 월동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정말 따뜻하게 스웨터 입은 사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1

스웨터 입은 햄스터

 

아기자기하죠?

바로 햄스터 입니다.

스웨터를 입으니 인형같네요.

 

 

 

 

2

스웨터 입은 아기돼지

 

핑크색 스웨터 보다

네발에 신은 양말이

정말 깜찍하네요^^

 

 

 

 

 

3

토끼 스웨터

토끼가 스웨터 입은

모습은 처음보지만

잘 어울리네요.

 

 

 

 

4

달팽이도 월동준비를

마쳤습니다.

따뜻한 스웨터 등껍질!

 

 

 

 

 

5

아기 염소도

월동준비가 한창이군요!

 

 

 

 

 

6

이쁘게 차려입은

아기냥이에요~

저고리 같은 스웨터네요.

 

 

 

 

 

7

거북이 등껍질에

꽃이 피었네요~

 

 

 

 

8

셰퍼드도 월동준비에

한창입니다~

몸에 딱 맞는 옷이네요

 

 

 

 

 

9

기니피그는 아예

스웨터 속으로 쏙 들어갔군요.

 

 

 

 

 

10

털 없는 앵무새 입니다.

사람들이 따뜻한 옷을 만들어 주었네요.

 

 

 

 

 

 

11

고슴도치도

스웨터 집이 생겼어요!

가시 때문에 불편하지만

따뜻해요^^

 

 

 

 

12

뱀도 올겨울

동면은 스웨터 속에서!

 

 

 

 

 

13

쥐라고 스웨터 입지 말라는

법은 없잖아요~!

 

 

 

 

14

백색 뱀 입니다.

몸 길이에 딱 맞게

맞춤 제작을 했군요!

 

 

 

 

 

 

15

아기 양도

올 겨울엔 따뜻하겠어요~!

참 잘 어울립니다.

 

 

 

 

 

 

16

아기자기 하게

귀엽네요^^

 

 

 

 

17

빨간색이

눈에 딱 튀는 스웨터 입니다.

 

 

 

 

 

18

다람쥐도

몸색깔에 맞는

갈색 스웨터를 입었군요

 

 

 

 

 

19

너무 귀여워요!

모자까지 달려있다니

빨간망또 차차 가 생각나네요 ^^

 

 

 

20

역시 아가들은 동물이든

사람이든 다 귀여운것 같아요

 

 

 

 

 

21

17년 정유년!

닭들도 빠질 수 없죠!

빨간 따뜻한 스웨터 하나씩 입고 찰칵

 

 

 

볼만한 글

- '엄마미소' 짓게하는 동물셀카 사진모음

- 실제로 믿기 힘든 투명 동물 사진 모음

- 천사같이 잠든 '심쿵' 강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