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미소' 짓게하는 동물셀카 사진모음




728x90
반응형

 

 

동물들도 할 수 있다. 사람만 셀카를 찍는다고 생각했지만 동물들도 반듯한 자세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온라인 매체 판다에서 제공한 재미있는 동물셀카 사진을 소개하겠습니다. 오늘도 엄마미소 지으며 즐거운 하루 되어보자구요^^

 

 

 1  고양이와 강아지 친구들

 

대장 고양이가 셀카봉을 잡았습니다.

아주 자연스러운 자세로

사진을 찍고 있네요.

정말 침착하고 자연스러워서 놀랍습니다.

 

동물셀카

 

 

 

 

 2  원숭이 셀카

 

카메라를 들고 신기한 듯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는

원숭이 입니다.

셀카를 찍으며 웃음을 짓네요.

 

동물셀카

 

 

 

 

 

 3  셀카는 쉬워요

 

정말 사진 찍는 방법을 아는 고양이 같습니다.

정확한 자세로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고 있군요.

 

동물셀카

 

 

 

 

 

 

 4  깜짝이야~

 

신나게 카메라를 보고

셀카를 찍고 있는 동물입니다.

 

동물셀카

 

 

 

 

 5  얼짱각도 까지?

 

마치 사람인냥

얼짱 각도를 선보이고 있네요.

 

동물셀카

 

 

 

 

 

 6  캥거루 셀카

 

캥거루를 가까이에서 보니

마치 토끼와 당나귀를 섞어놓은듯한

기분이 드는건 저만 그런가요?

 

동물셀카

 

 

 

 

 

 7  허스키의 느끼함

 

셀카봉을 들고

느끼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시베리안 허스키네요.

카메라를 의식한 걸까요?

 

동물셀카

 

 

 

 

 8  베컴 새(?)

 

머리의 깃털이 아주 멋지네요.

날개를 뻗어 셀카 사진을 찍고

있는 베컴 머리모양의 새 입니다.

 

동물셀카

 

 

 

 9  난 행복해

 

아주 신나는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이렇게 행복하게 신난 개 얼굴은

처음 보네요.

 

동물셀카

 

 

 

 

 

10 맹수도 찍는다

 

사자들도 셀카무리에

합류합니다.

맹수들도 찍는다

"어흥~"

 

동물셀카

 

 

 

 

 

11 말들의 미소

 

제일 왼쪽 말은 헤어스타일도

그렇지만 웃음을 억지로

참는듯한 모습을 보이네요.

제일 오른쪽 말은

열심히 윙크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눈치 못채신듯?

 

동물셀카

 

 

 

 

 

 

12 강아지 대가족

 

오랜만에 가족사진을 찍는

엄마 개

나름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혹여나 애들 안나올까

조심스러운 모습이

사람과 같네요~

 

동물셀카

 

 

 

 

 

13 메롱메롱~

 

장난꾸러기 개 입니다.

찍는 동시에 혀를 내밀고

둘 다 놀란 표정을 짓습니다.

 

동물셀카

 

 

 

 

 

14 오잉?

 

셀카를 찍는다기보다

카메라 속이 궁금한 듯

뚫어지게 보고 있군요.

 

동물셀카

 

 

 

 

 

15 기분에 취한다~

 

헐리우드를 배경으로

잔뜩 취한 강아지 처럼

맛깔나는 표정을 지어

보이네요~

 

동물셀카

 

 

 

 

 

16 아~

 

친구 개 일까요?

신기한 듯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친구는 살짝 놀란듯.

 

동물셀카

 

 

 

 

 

17 자다깬 허스키

 

자다깨서 부시시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시베리안 허스키

 

동물셀카

 

 

 

 

 

18 토끼 메롱

 

정말 귀여운 토끼 혀 인데요.

저렇게 길게 내민 혀는

처음 보는 듯 합니다.

 

동물셀카

 

 

 

19 신이난 원숭이

 

'김치~'를 하듯이

입을 벌려 웃는 모습을

하고 있는 원숭이 사진 입니다.

동물셀카

 

 

 

 

20 특이한 이빨

 

표정도 신기하지만

특이한 이빨이네요.

재미나게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동물셀카

 

 

지금 인기 급상승

- 실제로 믿기 힘든 투명 동물 사진 모음

- 천사같이 잠든 '심쿵' 강아지

- '의외'로 아름다운 신기한 곤충사진 모음 25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