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 현재' 함께 성장한 동물의 우정




728x90
반응형

 

어릴때의 우정이 변치않고 오랜기간 사람을 사귀기란 쉬운일이 아니죠. 사람도 그렇지만 동물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보통 어릴때 친했던 친구가 크고나서 더 힘이되고 좋은 친구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상쾌한 숲에서 준비한 내용은 아주 어릴때 부터 같이 자라서 크고 난다음에도 우정이 변치않고 친하게 지내는 동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강아지와 여우

 

강아지 반만 하던 여우가 어느새 커서

해맑게 웃고 있네요. 너무 뿌듯하게 웃고 있어서

제 마음도 가벼워 지네요.

 

 

 

#2 강아지 삼형제

 

엄청 귀여운 삼색 강아지들이

어느새 성장해서

서로의 우정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3 종을 초월한 우정

 

처음 만났을 때 더 어렸던

강아지가 지금은

키가 훌쩍 더 커져 버렸네요.

하지만  그 우정은 변치 않고 있습니다.

 

 

 

 

#4 냥이 형제

 

어릴적 이불위에서 놀았던 냥이

어느새 몸집은 커졌지만

서로를 아끼고 사랑한답니다.

동물들의 우정도 때로는

사람이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5 오드 아이 쌍둥이 고양이

 

정말 눈이 이쁜 쌍둥이

고양이 형제 입니다.

커서도 똑같이 자라서

너무너무 이쁜 한쌍이네요.

 

 

 

#6 최고의 반전

 

어릴때 애들이 완전 커서

이젠 컸던 아이가 새끼 강아지가

된 듯 착시효과를 가져 옵니다.

 

 

 

 

 

#7 오리와 강아지들

 

어릴 때 머리위에 있던

새끼 오리들이

커서는 등 위에서 놀고 있습니다.

 

 

#8 고양이 친구

 

어릴 때 부터 친구였던 

이 고양이 들은 

커서도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군요.

둘 다 잘 먹었는지 통통하게

살이 올라 있는 것도 닮았군요.

 

 

 

 

#9 어느새 커버린 녀석

 

항상 똑같은 자세로 잠을 잔다는 이 녀석

조금 무거워 졌지만

변치 않는 마음으로 보면 깃털같이 가볍습니다.

 

 

 

 

#10 껴안은 고양이

 

잠 잘때도 항상 붙어 있는

이 고양이 둘은

어릴 때 한 곳에 쏙~ 들어가서

잠을 잤지만 지금은

엉덩이만 겨우 들어가네요.

그래도 귀엽습니다.^^

 

 

 

#11 강아지와 치타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강아지와 치타의

변치않는 우정...  관련글 보기

그 우정 끝까지  이어가길 바랍니다.^^

 

 

 

#12 하트 고양이 

 

가슴의 털이 하트를 그리고 있는

귀여운 두 녀석 입니다.

어릴때 부터 함께 자라

항상 단짝으로 지내고 있는데요.

커서도 변치 않는 우정으로

항상 함께 생활한다고 하네요.

 

 

 

 

#13 훌쩍 커버린 녀석

 

어릴때 부터 돌보아 주던 녀석이

어느새 같은 덩치가 되었네요.

그렇지만 의지하는 것은 여전하네요.

 

 

 

 

 

#14 너구리와 강아지 성장기

 

길 잃은 새끼 너구리와

친구가 된 반려견.

부쩍 자랐지만 어릴때 부터 친구였던

녀석들은 아직도 든든한 친구입니다.

 

 

 

 

 

 

#15 토끼와 강아지

 

강아지 때부터 함께 자랐습니다.

강아지와 토끼가 친구가 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몸집이 커져도

토끼를 괴롭히지 않고

친하게 지내는 것을 보면 

참 기특하고 신기합니다.

 

 

 

 

 

#16 이불 덮은 고양이

 

아기 이불에서 두 고양이가

아기처럼 쌔근쌔근 잠을 잤지만

지금은 다커서 발이랑 꼬리가 

다 나오네요 ^^

 

 

 

 

#17 환상의 모,자 커플

 

겉모습이 똑같아서 크고 나서는

형제 인 줄 알았지만

알고 보면 부모,자식

사이였다는 것을~

 

 

 

 

#18 우리는 닮은꼴 

 

털 색깔이 닮아서 그런지

더 닮아 보입니다.^^

 

 

 

 

#19 어릴때나 커서나~

 

쉬고 있을 때의 동작은 똑같네요 ^^

 

 

 

#20 고슴도치와 개

 

 

 

 

 

 

#21 개와 고양이

 

이렇게 친하기 힘든 사이인데

완전 친하네요 

 

 

 

 

 

#22 특이한 한쌍이네요.

 

 

 

 

 

#23 강아지와 돼지

 

돼지의 몸집이 놀랍게

커졌네요.

 

 

 

 

#24 고양이 커플들

 

 

 

 

 

#25 고양이 삼형제

 

신기하고 재미난 글을

카카오채널로 구독하세요!

  이야기

>> 구독하기 <<

>> 구독하기 <<

 

지금 인기 급상승

 - 고양이가 당신을 사랑할 때 하는 행동 10가지

 - '구강종양'을 딛고 웃음을 되찾은 고양이 케타

- 반려견 '장수 비결' 개 건강관리 8가지 방법

- 반전된 인간과 동물의 쇼킹 일러스트

- 서로의 발이 되어준 훈훈한 '장애고양이들'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ㅡ^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더 좋은글이 나옵니다.

 

 

반응형